커맨더맨, 데뷔 싱글 콘셉트 포토 공개…6人 6色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커맨더맨(CMDM)이 데뷔를 앞두고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커맨더맨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커맨더맨(병훈, 현하, 준형, 희주, 노율, 승호)의 첫 번째 싱글 'Back to the Future(백 투 더 퓨처)' 개인, 유닛, 단체 콘셉트 포토 2종을, 지난 16일 데일리 포토를 순차 공개했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는 자유분방한 청춘의 모습을 옮겨 놓은 듯 청량하고 설렘 가득한 커맨더맨의 에너지를 엿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보이그룹 커맨더맨(CMDM)이 데뷔를 앞두고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커맨더맨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커맨더맨(병훈, 현하, 준형, 희주, 노율, 승호)의 첫 번째 싱글 ‘Back to the Future(백 투 더 퓨처)’ 개인, 유닛, 단체 콘셉트 포토 2종을, 지난 16일 데일리 포토를 순차 공개했다.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 개인, 유닛, 단체 콘셉트 포토에는 멤버들의 극과 극 분위기가 담겨있다. 이들의 강렬한 비주얼과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이목을 모았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는 자유분방한 청춘의 모습을 옮겨 놓은 듯 청량하고 설렘 가득한 커맨더맨의 에너지를 엿볼 수 있다. 또 다른 콘셉트 포토는 블랙 앤 화이트 착장, 레더 아이템과 화려한 패턴의 셔츠로 섹시한 남성미를 드러냈다.
커맨더맨의 6인 6색 비주얼과 음악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커맨더맨은 오는 27일 첫 싱글 ‘Back to the Future’로 정식 데뷔를 확정했다. 타이틀곡은 ‘얼레리꼴레리 (Already go ready)’로, 6명의 멤버들이 하나 돼 결국 ‘커맨더맨’으로 만나는 첫 여정을 그렸다.
희망적이고 긍정적인 세계관과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 강한 사운드, ‘착붙’ 퍼포먼스로 가요계 커맨더맨의 존재감을 확고히 할 전망이다.
한편 커맨더맨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Back to the Future’를 발매한다.
사진=커맨더맨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영, 가출선언…박군 "경조사비 한달 200만원 기본"
- 장윤정♥도경완 "막내 생겼다"…자녀 위해 큰 결심
- 손흥민, 유부남 되나…명품 웨딩링→父 발언 재조명
- "최지우가 쐈다"…'여배우 사모임' 우정 단체샷
- 전진, 촬영 중 사고…"머리로 추락해 혼수상태 1주일"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