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즈 출신 주원탁, 웹툰 '카페 앵커리지' OST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인즈 출신 가수 주원탁(JU WONTAK)이 '카페 앵커리지' OST를 가창한다.
주원탁은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카페 앵커리지(Café Anchorage)' 여덟 번째 OST '사랑하고 싶어'를 발매한다.
한편, 주원탁이 가창한 '카페 앵커리지(Café Anchorage)' OST '사랑하고 싶어'는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레인즈 출신 가수 주원탁(JU WONTAK)이 ‘카페 앵커리지’ OST를 가창한다.
주원탁은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카페 앵커리지(Café Anchorage)’ 여덟 번째 OST ‘사랑하고 싶어’를 발매한다.
노명희 작가의 ‘카페 앵커리지’는 어느 열대지방 바닷가의 휴양지, 카페 앵커리지에 모인 여러 인간 군상의 단편적 이야기들을 통해 세상사를 엿볼 수 있는 작품이다.
‘사랑하고 싶어’는 좋아하는 사람에게 사랑받고 싶은 진솔한 마음을 풀어낸 팝 발라드곡이다. 떠오르는 작사가 정윤경과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1496, 지민(JAK), 건치가 합세한 곡으로 완성도를 한껏 높였다.
또한 ‘사랑하고 싶어 더는 멀어지기 싫어요/너의 미소가 내게 어떤 의미인지 가르쳐 주고 싶어요 오늘부터’처럼 애절하고 감성적인 노랫말이 리스너들의 감성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주원탁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보이스와 트렌디한 멜로디가 만나 시너지를 발휘, 공감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황가람, 더 데이지, 한경일, 조문근, 한가빈, 모닝커피, 김민울에 이어 막강 라인업에 합류, 주원탁이 선보일 새 OST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주원탁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로 주목받은 이후 그룹 레인즈로 활발하게 활동했으며, 솔로 앨범 및 각종 OST를 통해 다채로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주원탁이 가창한 ‘카페 앵커리지(Café Anchorage)’ OST ‘사랑하고 싶어’는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영, 가출선언…박군 "경조사비 한달 200만원 기본"
- 장윤정♥도경완 "막내 생겼다"…자녀 위해 큰 결심
- 손흥민, 유부남 되나…명품 웨딩링→父 발언 재조명
- "최지우가 쐈다"…'여배우 사모임' 우정 단체샷
- 전진, 촬영 중 사고…"머리로 추락해 혼수상태 1주일"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