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中 공략 가속…티몰에 AGE20's 브랜드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메이크업 제품 뿐 아니라 기초 화장품까지 영역을 확대해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애경산업은 지난 2018년 티몰에 애경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화장품 브랜드 판매를 시작했다.
이후 2020년 애경 케라시스, 2022년 루나 등 다양한 브랜드관을 열면서 티몰 내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
티몰 외에도 지난 2021년 '징둥닷컴' '카오라' 등에 공식 진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신선미 기자]
애경산업은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20's)'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AGE20's 플래그십 스토어는 중국 내 스킨케어 시장 공략을 위해 기초 화장품을 중심으로 선보인 브랜드관이다. 다양한 기초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메이크업 제품 뿐 아니라 기초 화장품까지 영역을 확대해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애경산업은 지난 2018년 티몰에 애경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화장품 브랜드 판매를 시작했다. 이후 2020년 애경 케라시스, 2022년 루나 등 다양한 브랜드관을 열면서 티몰 내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 티몰 외에도 지난 2021년 '징둥닷컴' '카오라' 등에 공식 진출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