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희·김동욱 ‘이로운 사기’ 티저 포스터 공개
박로사 2023. 4. 18. 08:18
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5월 29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는 공감 불능 사기꾼과 과(過) 공감 변호사, 너무나 다른 두 사람의 절대 악을 향한 복수극이자 짜릿한 공조 사기극 드라마다.
특히 공감 불능 사기꾼 이로움 역으로 변화무쌍한 매력을 뽐낼 천우희와 과 공감 변호사 한무영 캐릭터를 통해 섬세한 감정 표현을 보여줄 김동욱의 묵직한 변신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두 사람의 비주얼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는 포스터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포스터 속에는 캐릭터에 이입된 천우희와 김동욱의 모습이 담겨 있다. 푸른 창공을 배경으로 선 이들은 카메라를 향해 무거운 시선을 보내고 있고, 그 사이 흐르는 공기에는 비장함이 섞여 있다.
그 중 유독 차가운 천우희의 눈빛이 흥미롭다. 아무도 그의 속내를 읽을 수 없는 듯한 표정을 짓고선 손에 리볼버를 쥐고 있는 것. 복수를 절대 멈추지 않을 고독감과 숨은 분노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천우희를 붙든 김동욱의 깊은 시선에는 묵직한 무게감을 느낄 수 있다. 그의 손목을 잡은 손길에서는 극 중 한무영(김동욱 분)이 이로움의 무모한 행보를 막아 세우는 것일지, 그의 복수를 돕고자 하는 것일지 추측하게 만드는 중의적 의미가 담겨 있다.
또 여기에 더해진 ‘간절히 믿고 싶지만, 끝까지 믿을 수 없는’이라는 카피 문구는 결과적으로 대립과 공조 사이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떤 관계로 이어져 어떤 결과를 초래할지 생각해 보게 만든다. 아이러니하고도 독특한 캐릭터 조합과 신선한 스토리 설정이 기대되는 ‘이로운 사기’에 호기심이 솟아난다.
과연 두 남녀가 어떤 사연과 계기로 손을 맞잡게 된 것인지, 카피 문구의 말은 누가 누구에게 보내는 마음인지, 더불어 이들이 행할 이로운 사기의 대상은 누구이며 그 목적은 무엇일지, 벌써부터 다양한 궁금증이 쏟아진다.
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는 5월 29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강인 MOM+포효’ 마요르카, 셀타 비고 1-0 격파→2개월 만의 승리
- 손흥민 어쩌나…11년 만에 UEFA 주관 대회 못 뛸라
- “악마 같은 변태”…샘 스미스, 선정적 퍼포먼스 뭇매
- [왓IS] 백종원 능력 빛났지만..‘장사천재’ 논란이 남긴 것
- [TVis] ‘물어보살’ 이수근 “무속인 母, 이해하고 받아들이기 힘들었다” 고백
- [왓IS] ‘복면가왕’, 왜 이러나..‘음주운전’ 호란 이어 이번엔 ‘남중국해’ 차오루 섭외
- [IS포커스] 탈 많았던 시기 끝? YG, 블랙핑크 발판 삼아 반등할까
- 리그 무승·최하위 수원 삼성, 이병근 감독 경질
- 최하위 추락 KIA, 선수도 지도자도 여유가 없다
- ‘소년판타지’ 믿고 보는 유준원..퍼포먼스로 반전 무대 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