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전 여친에 데이트 비용 받는 남친 의심 "사랑 싸움" (연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자친구가 전 여자친구로부터 데이트 비용을 받는다.
18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에서는 2세 연상 남자친구와 6개월째 연애 중인 27세 고민녀의 사연을 공개한다.
이에 한혜진은 "신용불량자인 것 아니냐"며 의심하는데, 고민녀는 남자친구와 호캉스를 보내려고 한 날 모든 이유를 알게 된다.
하지만 남자친구가 전화를 한 곳은 은행이 아니라 전 여자친구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남자친구가 전 여자친구로부터 데이트 비용을 받는다.
18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에서는 2세 연상 남자친구와 6개월째 연애 중인 27세 고민녀의 사연을 공개한다.
남자친구는 고민녀에게 아낌없이 돈을 쓴다. 데이트 중 고민녀가 음식을 적당히 시키면 더 비싼 것을 시키게 하고, 집 월세가 올라 속상해하는 고민녀에게 돈을 빌려주겠다고 말을 할 정도다.
특이한 게 있다면 남자친구가 늘 계좌이체로 계산을 한다는 것이다.
이에 한혜진은 "신용불량자인 것 아니냐"며 의심하는데, 고민녀는 남자친구와 호캉스를 보내려고 한 날 모든 이유를 알게 된다. 이날도 남자친구는 계좌이체로 결제를 하려고 하는데, 갑자기 은행 앱에 문제가 생겼다며 해결하고 온다며 사라진다.
하지만 남자친구가 전화를 한 곳은 은행이 아니라 전 여자친구였다. 알고 보니 전 여자친구에게 빌린 돈을 고민녀와 데이트할 때마다 조금씩 받아내고 있었다. 이에 스튜디오에서는 남자친구의 행동에 대해 갑론을박을 펼친다.
한혜진은 "돈을 쓰면 행적이 다 나온다. 데이트 내용을 전 여자친구에게 보고하듯이 알려주고 있는 것"이라며 황당해했다. 곽정은은 "전 여자친구에게 바로 보내줄 돈이 있다면 바로 갚을 수도 있다는 것 아니냐. 그런데 사정을 봐준다는 거 자체가 사랑 싸움인 것 같다"고 의심한다.
여기에 고민녀의 생일날, 남자친구는 고민녀에게 명품백을 선물하는데 왠지 중고인 것 같은 찝찝함을 느꼈다. 이후 남자친구는 얼굴에 멍이 든 모습으로 나타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더 충격적인 사실 또한 밝혀졌다. 주우재는 "여친깡 아니야? 돌려막기다"라며 당황했다.
남자친구가 쓰는 돈의 진실은 무엇일까. 궁금증을 부르는 KBS Joy '연애의 참견' 172회는 18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한다.
사진= 연애의 참견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지우가 쐈다"…'여배우 사모임' 우정 단체샷
- 박유천, '전 연인' 황하나 얼굴 타투 지웠나…짱구로 커버
- 손흥민, 유부남 되나…명품 웨딩링→父 발언 재조명
- '황당 마약 루머' 제기된 사진 한 장…로제·강동원 열애설로 [엑's 이슈]
- 전진, 촬영 중 사고…"머리로 추락해 혼수상태 1주일"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