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국민미션어워드 주인공을 찾습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일보가 제12회 '2023 국민미션어워드' 수상자 후보를 공모합니다.
코로나 팬데믹의 파고를 딛고 이웃과 사회에 대한 책임을 다하면서 묵묵히 사명을 감당하는 이들이 있습니다.
국민일보는 소금과 빛으로 사는 개인이나 단체를 선정, 한국교회를 대신해 감사를 전하고 이들의 사역과 함께하고자 합니다.
국민일보는 이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사역을 보도하며 적극 협력하고자 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일보가 제12회 ‘2023 국민미션어워드’ 수상자 후보를 공모합니다.
코로나 팬데믹의 파고를 딛고 이웃과 사회에 대한 책임을 다하면서 묵묵히 사명을 감당하는 이들이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과 사랑을 전하고 선한 영향력으로 기독교인의 향기를 발하는 분들입니다. 국민일보는 소금과 빛으로 사는 개인이나 단체를 선정, 한국교회를 대신해 감사를 전하고 이들의 사역과 함께하고자 합니다.
대상은 개인이나 단체로 출판 세미나 건축 전도 치유 교육 모범기관 문화단체 기업 등의 분야입니다. 국민일보는 이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사역을 보도하며 적극 협력하고자 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와 추천을 바랍니다.
◇일정
-접수 마감 : 5월 10일(수)까지
-심사 : 5월 11일(목)
-발표 및 특집 기사 : 5월 19일(금)
-시상식 : 5월 23일(화) 오전 11시
◇특전
-국민미션어워드 인증패 수여
-국민일보 보도, 해외 기독유적지 순례
◇문의 및 접수 : 미션어워드 준비위원회(02-781-9810, 010-8159-3927, 이메일 : choipd17@naver.com)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복음선 타고 지구 누빈 ‘세계 선교의 거목’ 떠나다 - 더미션
- 그 많던 교회 청년들은 어디로 갔을까…신학자들의 답변 - 더미션
- “사람들이 예수 믿지 않는 이유? 크리스천 만났기 때문” - 더미션
- 화마에 할퀸 강릉 교회·성도 삶터 37곳… 손 내미는 교계 - 더미션
- “큰 교회가 작은교회 살린다”… 분당우리교회 또다른 파격 실험 - 더미션
- 인천 중구·속초시도… 지자체·교회 ‘복지 합작’ 전국구로 확산 - 더미션
- 베토벤교향곡이 종교편향? 황당조례로 공연 불발 ‘망신’ - 더미션
- 셀린 송 감독 “‘기생충’ 덕분에 한국적 영화 전세계에 받아들여져”
- “태아 살리는 일은 모두의 몫, 생명 존중 문화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