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STYLING, SUPERSONIC HAIR DRYER

2023. 4. 18. 0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화에 진화를 거듭한 다이슨 헤어 컬렉션. 이번엔 하나의 툴로 브러시와 잔머리 정리까지 도와주는 플라이어웨이 스무더 노즐이 부착된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를 공개했다.

슬릭 헤어스타일을 즐기는 이들에게 전하는 희소식!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를 활용해 한층 더 매끄럽고 찰랑이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게 됐다. 바로 ‘플라이어웨이 스무더 노즐’이 그 주인공으로, 하나의 툴을 사용해 브러시와 잔머리 정리까지 빠르고 효율적으로 스타일링하도록 도와준다. 헤어 살롱에서 전문 헤어 스타일리스트가 브러시와 헤어 드라이어를 양손에 들고 모발을 스타일링하는 법을 집에서 혼자서도 할 수 있도록 고안된 것인데, 사용법은 무척 간단하다.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에 노즐을 부착하고, 원하는 모드로 방향을 전환해 사용하기만 하면 끝. 먼저 스무딩 모드로 머릿결을 정돈한 후 플라이어웨이 모드로 전환해 지저분한 잔머리를 차분하게 눌러 마무리하라는 게 다이슨의 추천 방법이다.

(왼쪽부터)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니켈코퍼 54만9천원, 블루코퍼 57만9천원.

다이슨 앰배서더 우선헤어 메이크업 살롱 김선우 원장은 “스타일링 마무리 단계에서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해 매끈하고 완벽하게 드라이하는 것은 전문 스타일리스트들의 핵심 기술이며, 일반 소비자들은 따라 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이슨의 플라이어웨이 스무더 노즐을 사용하면 젖은 모발 상태에서도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스트레이트 헤어를 연출할 수 있죠”라 말하며, 이제는 집에서도 손쉽게 트렌디한 슬릭 헤어를 연출해보길 권했다. 다이슨의 헤어케어 디자인 엔지니어링 부문 총괄 존 맥가바는 제품의 기술력에 대해 한 번 더 언급했는데, “새로운 플라이어웨이 스무더 노즐은 코안다 효과가 적용돼 잔머리를 안쪽으로 쉽게 밀어 감출 수 있어 전문 헤어 스타일리스트들이 활용하는 기술을 그대로 연출할 수 있다”고 전하며, 또다시 진화한 다이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 hair at home 」
이제는 집에서도 헤어 살롱처럼 완벽한 슬릭 헤어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그 특징을 3가지로 간단하게 요약했다.
Point 1
다이슨 최초, 브러시 부착형 툴을 선보이다

플라이어웨이 스무더 노즐은 다이슨 최초로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에 맞게 설계된 브러시 부착형 툴이다. 2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어 노즐 교체 없이도 보다 완벽하게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 Point 2 」
과도한 열 손상 걱정 없는 똑똑한 헤어 드라이어

초당 40회 이상 바람의 온도를 측정하고 제어하는 지능형 열 제어 시스템이 과도한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해주는 헤어 드라이어. 온도가 4단계로 조절되고, 바람 속도도 3단계로 변경이 가능해 내 모발 컨디션에 맞춰 섬세하게 설정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이다. 또 다이슨의 특허받은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로 유입된 공기의 양을 3배 증폭해 고압, 고속의 바람을 생성함으로써 빠른 모발 건조와 정교한 헤어 스타일링을 도와준다.

「 Point 3 」
그날 기분에 따라 선택하는 스타일링 툴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에는 4가지 스타일링 툴이 제공된다. 그날 원하는 룩에 따라, 또는 헤어 컨디션에 따라 스타일링 툴을 선택해 색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 역시 매력 포인트 중 하나.

「 플라이어웨이 스무더 노즐 」
모발을 정렬해 매끄러운 스타일을 연출해주는 스무딩 모드와 지저분한 잔머리를 매끄럽게 마무리해주는 플라이어웨이 모드로 사용 가능한 새로운 형태의 노즐.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