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살' 장원영, CG라고 해도 믿을 '9등신 비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모델 아우라를 뽐냈다.
장원영은 17일 "Kitsch"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장원영이 음악방송 출연 당시 모습들이 담겼다.
트레이닝 져지에 스커트를 매치한 무대 의상을 입은 장원영은 윙크를 하는 등 상큼한 표정을 짓는 동시에, 자유롭고 반항적인 아우라를 뽐내며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모델 아우라를 뽐냈다.
장원영은 17일 "Kitsch"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장원영이 음악방송 출연 당시 모습들이 담겼다. 그는 무대 의상을 입고 음악방송 복도로 보이는 곳에서 여러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트레이닝 져지에 스커트를 매치한 무대 의상을 입은 장원영은 윙크를 하는 등 상큼한 표정을 짓는 동시에, 자유롭고 반항적인 아우라를 뽐내며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그의 놀라운 비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10일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를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아이브는 이번 앨범으로 초동 판매량(발매 후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110만장으로 '2연속 밀리언셀러'에 등극했고, 더블 타이틀곡 '아이엠(I AM)', '키치(Kitsch)' 모두 음원차트 1,2위를 차지하며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장원영은 2004년생으로 올해 20살 성인이 됐다.
사진=장원영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지우가 쐈다"…'여배우 사모임' 우정 단체샷
- 박유천, '전 연인' 황하나 얼굴 타투 지웠나…짱구로 커버
- 손흥민, 유부남 되나…명품 웨딩링→父 발언 재조명
- '황당 마약 루머' 제기된 사진 한 장…로제·강동원 열애설로 [엑's 이슈]
- 전진, 촬영 중 사고…"머리로 추락해 혼수상태 1주일"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