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 의미심장 멘트 "프로그램 엎는 것보다 나아" (시골경찰 리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골경찰 리턴즈' 정형돈이 의미심장한 발언으로 눈길을 끈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시골경찰 리턴즈'는 시골 주민들의 안전을 책임지기 위한 'NEW 순경즈'의 청정 무해한 시골경찰 라이프를 그리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나이는 이미 청장급인 신임 순경들이 시골 주민들의 안전을 무사히 지켜낼 수 있을지 '시골경찰 리턴즈'에서 펼쳐질 그들의 고군분투기가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시골경찰 리턴즈' 오는 19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시골경찰 리턴즈’ 정형돈이 의미심장한 발언으로 눈길을 끈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시골경찰 리턴즈’는 시골 주민들의 안전을 책임지기 위한 ‘NEW 순경즈’의 청정 무해한 시골경찰 라이프를 그리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은 시골 주민들의 안전을 책임짐과 동시에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른 새벽부터 청량리역을 찾은 멤버들은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서로에게 경례를 건넨다. 저마다 근무지를 추측하며 도란도란 얘기를 나누는 멤버들에게 경찰관이 다가와 시선을 사로잡는다.
선임 경찰관이 건넨 열차 티켓 속 이날의 목적지는 바로 경상북도 안동. 목적지를 확인한 김용만은 “제가 안동 김씨인데, 안동을 처음 가본다”라며 들뜬 마음을 전한다.
6시 기차에 탑승해야 하는 이들에게 남은 시간은 단 14분이다. 하지만 ‘금강산도 식후경’인 멤버들은 카페에서 모닝커피 주문에 나선다. 이내 커피를 받아 든 김용만이 커피를 엎는 사태가 발생하고, 동생들은 시작부터 불안함을 느낀다.
이런 가운데 정형돈은 “프로그램 엎는 것보단 커피 엎는 게 낫다”라며 의미심장한 멘트로 호기심을 자아낸다.
맏형 김용만이 쏘아 올린 작은 실수를 신속하게 해결해낸 멤버들은 무사히 안동행 KTX에 몸을 싣는다. 경찰에 대한 부푼 로망과 설렘을 안은 멤버들은 경찰 계급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한다.
특히 경찰청장이 김용만보다 한 살 어린 68년생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며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김성주는 “형은 범인이 나타나면 뛸 수는 있냐”며 촌철살인 멘트로 재미를 더한다.
나이는 이미 청장급인 신임 순경들이 시골 주민들의 안전을 무사히 지켜낼 수 있을지 ‘시골경찰 리턴즈’에서 펼쳐질 그들의 고군분투기가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시골경찰 리턴즈’ 오는 19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사진=MBC에브리원, 엔터TV ‘시골경찰 리턴즈’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지우가 쐈다"…'여배우 사모임' 우정 단체샷
- 박유천, '전 연인' 황하나 얼굴 타투 지웠나…짱구로 커버
- 손흥민, 유부남 되나…명품 웨딩링→父 발언 재조명
- '황당 마약 루머' 제기된 사진 한 장…로제·강동원 열애설로 [엑's 이슈]
- 전진, 촬영 중 사고…"머리로 추락해 혼수상태 1주일"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