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메이저대회 직관투어' 퍼시픽링스코리아, 현대 무역점 팝업스토어 선봬

박준식 2023. 4. 17. 17:2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 마스터스 참관단 2년 연속 성황리에 종료 후,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첫 진행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퍼시픽링스코리아의 팝업스토어가 4월 14일부터 27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6층 팝업존에서 만날 수 있다.

퍼시픽링스코리아는 국내 2015년 론칭한 글로벌 프리미엄 골프 멤버십 회사로, 하나의 멤버십으로 국내외 1000여개 이상의 골프코스를 이용할 뿐만 아니라, 세계 메이저대회를 '직관'할 수 있는 관람투어를 2년 연속 운영하고 있다.

특히, 대표적인 마스터스 토너먼트 참관을 2년 연속 성황리에 마쳐 화제를 끌었다. 이번 2023 마스터스 토너먼트 참관단은 대회가 열린 미국 조지아주 오거스타에서 출전 선수인 '코리안 4인방' 임성재(25)· 김주형(21) · 김시우(28) · 이경훈(32)과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미국), 생애 첫 그린재킷을 입은 우승자 욘 람(스페인)의 활약을 현장에서 생생하게 관람하며 많은 인증샷을 남기기도 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국내 골퍼가 그동안 접하지 못했던 차별화된 골프투어를 만나볼 수 있다. 퍼시픽링스코리아는 팝업을 통해서 세계 메이저대회를 현장에서 관람할 수 있는 '디오픈 챔피언십 직관투어'와 'U.S.여자오픈 직관투어'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디오픈 챔피언십은 세계에서 가장 오랜 전통을 가진 대회로써, 세계랭킹의 선수를 한 장소에서 볼 수 있는 마스터스 토너먼트에 이은 두번째 메이저 대회이며 캐머런 스미스가 디펜딩 챔피언으로, 출전 가능성이 높은 한국 선수로는 아시안투어 월드시티챔피언십에서 출전권을 획득한 김비오(33)와 임성재, 이경훈, 김주형 프로가 유력하다. 작년에 디오픈 챔피언십에 출전했던 타이거 우즈가 올해도 출전할지 여부도 관전 포인트이다.

디오픈 챔피언십 직관투어는 최종전 관람을 포함하여, 런던골프클럽인터내셔널 코스, 웨스트 랭커셔 골프클럽, 더 셀틱 매너 리조트, 위번 골프클럽에서 총 4회 라운드와 관광을 즐길 수 있다.

한국 여자 프로골퍼들이 가장 많은 활약을 펼친 US여자오픈은 그동안 남자 메이저 경기인 US오픈만 개최하던 페블비치 골프링크스에서 최초로 여자 메이저 대회를 개최한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지난해 US여자 오픈의 디펜딩 챔피언인 이민지(호주) 를 포함하여 여자선수들의 출전과 활약이 기대된다. 'US여자오픈 직관투어'를 통하면 올해 대회가 개최든 페블비치 골프링크스에서 대회 최종전 관람 뿐만 아니라 라운드까지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거머쥘 수 있다. 더 링크스 앳 스패니시 베이, 스파이글래스 힐 골프코스, 코드밸리 골프 클럽, TPC하딩파크 골프클럽에서 총 5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두가지 메이저대회 직관투어 상품은 전 일정 한국인 가이드와 전용 차량이 제공되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퍼시픽링스코리아가 현대백화점과 함께 첫 진행하는 팝업스토어 현장은 '디오픈 챔피언십'과 'US여자오픈'을 포함하여 '직관'하고 싶은 메이저 대회에 투표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과 지난 메이저 대회의 굿즈 전시 및 퍼시픽링스 코리아의 브랜딩이 결합된 공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메이저대회 '직관'투어를 구매할 경우에는 특별한 혜택이 따라온다. 구매자에 한정하여 BAGC NFT와 마제스티 고급퍼터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주 풍성하고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되어있다. QR을 통해 모바일 방명록을 작성할 시 1주차에 에이프릴27 에센스워터, 2주차에 PLK모자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모바일 방명록 작성자를 위한 추가 혜택으로는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보스톤백을 증정한다. 두번째로 SNS에 팝업존을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시 1주차에 BAGC 버킷햇, 2주차에 BAGC 반소매셔츠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직관'하고 싶은 메이저 대회에 투표를 하면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항공커버를 증정할 계획이다.

퍼시픽링스코리아 관계자는 "현대백화점과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열린 퍼시픽링스코리아 팝업 스토어는 골프를 사랑하는 마니아층을 위해 평소 접하기 어려운 차별화된 골프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되었다"며 "퍼시픽링스코리아가 현대백화점의 고객들만을 위한 구매 혜택과 함께 특별한 골프 경험을 통해 골프 버킷리스트의 한 줄을 완성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