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연, 변신 통했다… 신곡 ‘노크’ MV 1000만 뷰 돌파
박로사 2023. 4. 17. 16:42
가수 이채연의 강렬한 변신이 통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17일 “이채연의 미니 2집 ‘오버 더 문’(Over The Moon) 타이틀곡 ‘노크’(KNOCK) 뮤직비디오가 17일 오전 4시 조회수 천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일 발매된 ‘오버 더 문’은 공개 약 4일 만에 조회수 천만 회의 고지를 밟았다. 더불어 공개 후부터 꾸준히 인기 급상승 음악에 랭크되며 열띤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타이틀곡 ‘노크’ 뮤직비디오는 다이내믹하고 압도적인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연출로 몰입감 넘치는 영상미를 자랑한다. 믿고 보는 댄스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이채연이 자신 있게 선보이는 퍼포먼스는 물론 ‘하이틴 워너비’로 변신한 이채연의 비주얼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스토리텔링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노크’는 반복되는 훅과 에너제틱한 비트, 리드미컬한 보컬로 강렬한 중독성이 있는 곡이다. ‘기다리지 않고 내가 먼저 너의 마음을 두드리겠다’는 이채연만의 주체적이고 진취적인 메시지로 독보적 케이팝 디바를 향한 자신감 넘치는 포부를 담아냈다.
한편 이채연은 각종 음악방송을 비롯해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테이, 1살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 소감…“존경하고 소중한 사람 만나” [전문]
- ‘장미의 전쟁’ 김지민, ♥김준호에 “프러포즈는 방송 끼고 하지 마” 경고
- 강동원-로제 열애설...YG 측 “확인 불가” [공식]
- [IS시선]'연락달라'더니..이승기 글의 의도는?
- ‘복면가왕’ 차오루, 중국 돌아간 이유? “韓 계약 종료…흰머리 나는 母 때문에”
- ‘미우새’ 이상민 “10년 넘게 빚 청산…사람이 싫었다”
- 옥주현 “수술로 뮤지컬 스케줄 불참...걱정 끼쳐 죄송”
- [IS 포커스] 실망만 안겼던 흥국생명, 김연경은 다시 친정팀의 손을 잡았다
- 4번이나 "아니다" 외친 이천웅, LG 선수 자격 잃었다
- ‘걸환장’ 강남 “♥이상화와 내후년 임신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