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 새로운 전속 모델에 배우 ‘유해진’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2023년 신규 모델로 배우 유해진을 선정했다.
노랑통닭은 지난 '알싸한 마늘치킨'에 이어 출시 예정 신메뉴를 가장 맛깔나게 표현할 수 있는 유해진을 다시 한번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는 입장이다.
유해진은 노랑통닭 모델이었던 2020년 당시 광고 영상에서 특유의 정감 있는 말투와 표정으로 국산 마늘이 들어간 '알싸한 마늘치킨'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위트 있게 묘사하며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2023년 신규 모델로 배우 유해진을 선정했다.
지난 2020년, 이미 한 차례 노랑통닭 모델로 활동한 바 있는 배우 유해진은 방송과 영화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장르를 소화화는 국민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노랑통닭은 지난 ‘알싸한 마늘치킨’에 이어 출시 예정 신메뉴를 가장 맛깔나게 표현할 수 있는 유해진을 다시 한번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는 입장이다.
유해진은 노랑통닭 모델이었던 2020년 당시 광고 영상에서 특유의 정감 있는 말투와 표정으로 국산 마늘이 들어간 ‘알싸한 마늘치킨’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위트 있게 묘사하며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광고 속 유해진의 “알싸~한 마늘치킨!”이라는 대사는 여러 연예인들의 성대모사에 사용되며 바이럴 되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알싸한 마늘치킨은 유해진이 출연한 TV 광고 이후, 출시 세 달 만에 판매량 1위 메뉴로 등극하며 현재까지 노랑통닭 3대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노랑통닭의 스테디 셀러인 ‘알싸한 마늘치킨’에 이어 새롭게 출시 예정인 신메뉴 광고를 통해 유해진의 유쾌한 모습을 다시 한번 전해드릴 예정이다”라며 “곧 출시 예정인 노랑통닭의 신메뉴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노랑통닭과 유해진이 다시 만난 신규 광고 캠페인은 5월부터 TV 및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승아양 사망사고' 만취운전 60대 전직 공무원 구속송치
- 김기현, 박근혜 전 대통령 예방 19일 이후로 순연 '왜'
- 민주당 피의자들의 ‘야당탄압’ 합창
- "카드를 女가슴골과 엉덩이에 긁더니…" 농협조합장 논란 영상
- 강남 역삼동 19층서 투신 10대…극단선택 하면서 'SNS 생중계'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한미일 정상, '3국 협력사무국' 설치…"北 파병 강력 규탄"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