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말레이시아 대형 쇼핑몰 입점…시장 공략 본격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쿠알라룸푸르의 인기 관광 명소인 선웨이 벨로시티 몰(Sunway Velocity Mall)에 입점한다고 17일 밝혔다.
권유리 고운세상코스메틱 해외영업팀 팀장은 "일본과 베트남에 이어 말레이시아에서도 닥터지 선케어 제품에 대한 반응이 뜨거워 본격적인 시장 확대를 위해 현지 대형 쇼핑몰에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이번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는 물론 아시아 시장에서 닥터지의 브랜드 인지도 및 K-더마코스메틱의 입지를 적극적으로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쿠알라룸푸르의 인기 관광 명소인 선웨이 벨로시티 몰(Sunway Velocity Mall)에 입점한다고 17일 밝혔다.
선웨이 벨로시티 몰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한 복합 쇼핑몰로 다양한 쇼핑가와 레스토랑 등과 인접해 있어 말레이시아의 인기 명소로 손꼽히는 곳이다.
닥터지는 해당 쇼핑몰 내 아시아 최대 헬스앤뷰티(H&B) 스토어인 ‘사사(SASA)’ 매장과 연결된 샵인샵(Shop in Shop) 매장을 오픈했다. 사사는 소비자 선호도와 판매량 추이 등을 기준으로 직접 브랜드를 선정해 샵인샵 매장을 운영한다.
이번 선웨이 벨로시티 몰 입점은 말레이시아 시장 내 닥터지 선케어 제품의 인기에서 비롯됐다. 말레이시아의 덥고 습윤한 날씨는 피부 색소 침착 및 칙칙함을 유발한다.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등 닥터지 선케어 2종은 이러한 현지 기후와 고객들의 피부 타입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는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보송하고 매끈한 밀착력과 자연스러운 피부톤 정돈이 가능한 톤업 선크림으로 현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지난해 성과도 좋다.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는 하반기부터 말레이시아 사사 내 선케어 카테고리 1위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말레이시아 내 닥터지 선크림 제품군 매출도 2022년 기준 전년도 대비 165%나 증가한 바 있다.
닥터지는 이번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현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며 본격적인 말레이시아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권유리 고운세상코스메틱 해외영업팀 팀장은 “일본과 베트남에 이어 말레이시아에서도 닥터지 선케어 제품에 대한 반응이 뜨거워 본격적인 시장 확대를 위해 현지 대형 쇼핑몰에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이번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는 물론 아시아 시장에서 닥터지의 브랜드 인지도 및 K-더마코스메틱의 입지를 적극적으로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기현, 박근혜 전 대통령 예방 19일 이후로 순연 '왜'
- 민주당 피의자들의 ‘야당탄압’ 합창
- "카드를 女가슴골과 엉덩이에 긁더니…" 농협조합장 논란 영상
- "돈 보고 결혼하더니 협박까지…" 남편에게 19억 뜯어낸 아내 결국
- 자기 뺨 때리고 옷 벗고 드러눕고…캠핑장서 마약한 30대男 셋의 최후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