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만 내고 여행가자”…에어서울, ‘항공운임 0원’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어서울은 오는 18일부터 국제선 전 노선에서 운임 무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운임 무료 특가는 항공운임이 0원으로,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만 결제하면 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이번 특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엔데믹을 맞아 이제까지 중 가장 최대 규모로 진행하는 특가 프로모션"이라며 "일본뿐 아니라 동남아까지 항공운임 0원 티켓을 다량 오픈할 예정이니 많은 분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어서울은 오는 18일부터 국제선 전 노선에서 운임 무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운임 무료 특가는 항공운임이 0원으로,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만 결제하면 된다.
편도총액은 △인천~도쿄(나리타) 5만5400원~ △인천~오사카(간사이) 5만1500원~ △인천~후쿠오카 5만1500원~ △인천~다카마쓰 5만1500원~ △인천~다낭 6만9800원~ △인천~나트랑 7만1100원 △인천~보라카이(칼리보) 6만9800원부터다.
탑승 기간은 오는 19일부터 7월20일까지다. 특가 좌석은 최소 4000석 이상이며 오는 18일과 20일, 24일의 세 번에 걸쳐 순차적으로 열린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이번 특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엔데믹을 맞아 이제까지 중 가장 최대 규모로 진행하는 특가 프로모션”이라며 “일본뿐 아니라 동남아까지 항공운임 0원 티켓을 다량 오픈할 예정이니 많은 분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기현, 박근혜 전 대통령 예방 19일 이후로 순연 '왜'
- 민주당 피의자들의 ‘야당탄압’ 합창
- "카드를 女가슴골과 엉덩이에 긁더니…" 농협조합장 논란 영상
- 자기 뺨 때리고 옷 벗고 드러눕고…캠핑장서 마약한 30대男 셋의 최후
- "송영길 조기귀국 요청"…이재명, 당내 '돈 봉투 의혹' 입장 요구에 입 열었다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