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청, 19일부터 상반기 지역별 고용 조사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통계청은 오는 19일부터 5월4일까지 전국 23만 가구를 대상으로 '2023년 상반기 지역별 고용 조사'를 실시한다.
응답 가구는 우편으로 발송한 인터넷 참여 안내문 참여 번호를 통해 인터넷 조사(19~30일)로도 참여할 수 있다.
한훈 통계청장은 "조사한 모든 내용은 통계법에 따라 통계작성 목적으로만 사용하고 비밀을 엄격하게 보호한다"며 "표본으로 선정된 가구의 적극적인 참여와 정확한 응답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통계청은 오는 19일부터 5월4일까지 전국 23만 가구를 대상으로 ‘2023년 상반기 지역별 고용 조사’를 실시한다.
응답 가구는 우편으로 발송한 인터넷 참여 안내문 참여 번호를 통해 인터넷 조사(19~30일)로도 참여할 수 있다.
통계청은 이번 조사를 통해 시·군·구별 고용·실업률 등 고용정책 수립 기초가 되는 다양한 통계를 생산할 예정이다.
조사 내용 가운데 시·군·구 주요 고용 지표는 8월, 취업자 산업 및 직업별 특성은 10월, 기혼 여성 고용 현황은 11월에 공표할 예정이다.
한훈 통계청장은 “조사한 모든 내용은 통계법에 따라 통계작성 목적으로만 사용하고 비밀을 엄격하게 보호한다”며 “표본으로 선정된 가구의 적극적인 참여와 정확한 응답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쇼트시네마㉜] '시시콜콜한 이야기'는 계속되어야 한다
- 김기현, 박근혜 전 대통령 예방 19일 이후로 순연 '왜'
- 민주당 피의자들의 ‘야당탄압’ 합창
- 다시 드리운 ‘원숭이두창’ 그림자...치료제는
- 여경협, KCB와 여성기업 신용평가지원 확대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