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합 실화야? 돌판 생태계를 흔드는 특급 컬래버 4
2023. 4. 17. 10:01
정국X스쿠터브라운, 태양X리사까지 귀 호강 준비됐나요?
「 정국X스쿠터브라운 」
최근 방시혁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게시글이 화제다. 정국이 저스틴 비버를 데뷔시킨 하이브 아메리카 CEO, 스쿠터 브라운을 비롯한 음악 프로듀서들과 함께 있는 사진과 영상이 올라왔기 때문! BTS의 그룹 활동 중단 이후 멤버 모두 솔로 앨범을 내며 활발한 활동을 하는 만큼, 아미들은 물론 해외 매체들도 다음 차례는 정국이 아닐지 예측하고 있는 중이라고 한다. 많은 가수가 탐내는 보컬인 정국과 Unholy, peaches 등 유명한 곡을 만들어낸 프로듀서 사단의 협업이라니 기대를 안 할 수가 없다.
「 태양X리사 」
태양이 올 4월 25일 미니 앨범 〈Down to Earth〉로 돌아온다. 이를 기념해 태양은 SNS에 30초 정도 되는 타이틀곡 라이브 스포일러 영상을 올리며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중! 특히 이번 앨범은 리사가 지원 사격한다고 알려졌는데, 그녀가 피처링하는 곡이 실림과 동시에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다. 지난 1월 지민과컬래버한 〈VIBE〉가 큰 화제가 되며 좋은 성적을 거둔 만큼 이번에도 역대급 띵곡 앨범으로 국내외 음원 차트를 강타할 예정이다.
「 주은X서인국 」
정채연이 속한 그룹 다이아의 메인 보컬 출신인 주은. 그룹 해체 후 작년 말 새로운 소속사와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과 함께 근황을 전했는데, 4월 27일 솔로로서 싱글 앨범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다이아로 활동할 시 그녀는 작사가로서 다이아 앨범에 참여했던 이력이 있는데, 이번 곡에서도 작사에 참여하며 올라운더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주은의 홀로서기를 알리는 뜻깊은 앨범에는 소속사 식구인 서인국이 피쳐링에 참여해 힘을 보탰다고 한다. 두 음색 요정이 만들어낸 곡 빨리 만나보고 싶다!
「 페노메코X지코 」
힙합씬에서 대세 뮤지션으로 자리 잡은 아티스트이자, 지코가 수장으로 있는 힙합 크루, 팬시차일드의 멤버인 페노메코. 그는 오랜만에 앨범을 발표한다고 밝혔는데, 이번 앨범은 무려 더블 타이틀곡이라는 것! 게다가 두 타이틀곡 모두 지코가 피쳐링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한다. 이 둘은 10년도 훌쩍 넘은 찐친 사이라고 알려진 만큼 이들의 음악 케미 또한 환상적일 것이라는 것이 주된 반응! 이들의 찰떡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페노메코의 신곡은 19일에 공개되니 잊지 말 자.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