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브루, ‘레디 하이볼’ 2종 출시…"RTD 시장 공략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브루가 RTD(Ready To Drink) 캔 하이볼 신제품 '레디 하이볼(Ready Highball)' 2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레디 하이볼'은 카브루의 두 번째 하이볼 브랜드다.
카브루는 '레디 하이볼' 브랜드로 2종을 출시한다.
카브루 '레디 하이볼' 2종은 편의점 이마트24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브루가 RTD(Ready To Drink) 캔 하이볼 신제품 ‘레디 하이볼(Ready Highball)’ 2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레디 하이볼’은 카브루의 두 번째 하이볼 브랜드다. 앞서 GS리테일을 통해 선보인 ‘이지 하이볼(Easy Highball)’에 이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RTD 하이볼의 특징을 전달하면서도 보다 활동적이고 톡톡 튀는 콘셉트를 기획했다.
패키지에는 아기자기한 폰트에 알파벳을 하이볼 잔 모양으로 표현한 타이틀 로고를 적용했으며 컬러 배색 조합으로 개성을 더했다.
카브루는 ‘레디 하이볼’ 브랜드로 2종을 출시한다. ‘레디 클래식 하이볼(Ready Classic Highball)’은 하이볼의 대표적으로 꼽히는 맛 중 하나인 진저에일맛 하이볼로, 너무 달지 않으면서 청량감과 진저향이 적절히 어우러져 과일맛 하이볼과는 다른 클래식한 맛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레디 핑크 하이볼(Ready Pink Highball)’은 달콤쌉쌀한 자몽향에 탄산의 시원함을 더한 자몽맛 하이볼로 상큼하고 가볍게 즐기기 좋다.
카브루 ‘레디 하이볼’ 2종은 편의점 이마트24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후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으로 판매 채널을 넓혀갈 예정이다.
카브루 관계자는 “이번 레디 하이볼 또한 카브루가 직접 양조한 원주(源酒)를 사용해 잡미나 이취 없이 각 플레이버의 맛이 더욱 잘 드러날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특별한 재료가 필요하지 않고 캔 하나로 모든 것이 준비된 레디 하이볼과 함께 소비자들이 더욱 간편하게 맛있는 하이볼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17(월) 데일리안 출근길 뉴스] '민주당 게이트 되나'…검찰 '전대 돈봉투' 前 대전구의원 소환,
- "돈 보고 결혼하더니 협박까지…" 남편에게 19억 뜯어낸 아내 결국
- “구인난에 먹튀까지”…외식업계, 키오스크‧테이블 오더 도입 속도
- "카드를 女가슴골과 엉덩이에 긁더니…" 농협조합장 논란 영상
- 성장세 꺾인 안마의자 업계, 돌파구는 ‘신제품·B2B·해외’
- "국민이 주인"…이재명 1심 선고 후, 민주당 '조기대선' 사활
- 이준석 뒤늦은 '尹 공천개입' 주장에…국민의힘서는 "공정했다더니?"
- 북한 '쓰레기 풍선' 살포…김여정 담화 후속조치
- 그림자까지 분석…‘디테일’이 가르는 요즘 콘텐츠 성패 [D:방송 뷰]
- ‘병역 혜택 줘야?’ 국제 대회 경쟁력 상실한 한국 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