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말레이시아 대형 쇼핑몰 입점…시장 본격 공략

문혜원 2023. 4. 17. 09: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인기 관광 명소인 선웨이 벨로시티 몰(Sunway Velocity Mall)에 입점 한다고 17일 밝혔다.

닥터지에 따르면 선웨이 벨로시티 몰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한 복합 쇼핑몰로 다양한 쇼핑가와 레스토랑 등과 인접해 있어 말레이시아의 인기 명소로 손꼽히는 곳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인기 관광 명소인 선웨이 벨로시티 몰(Sunway Velocity Mall)에 입점 한다고 17일 밝혔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인기 관광 명소인 선웨이 벨로시티 몰에 입점한 닥터지 매장. [사진제공=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에 따르면 선웨이 벨로시티 몰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한 복합 쇼핑몰로 다양한 쇼핑가와 레스토랑 등과 인접해 있어 말레이시아의 인기 명소로 손꼽히는 곳이다. 닥터지는 해당 쇼핑몰 내 아시아 최대 헬스앤뷰티(H&B) 스토어인 ‘사사(SASA)’ 매장과 연결된 샵인샵(Shop in Shop) 매장을 열었다. 사사는 소비자 선호도와 판매량 추이 등을 기준으로 직접 브랜드를 선정해 샵인샵 매장을 운영하는데, 닥터지는 K뷰티 브랜드 중 최초로 선정됐다.

말레이시아의 덥고 습윤한 날씨는 피부 색소 침착 및 칙칙함을 유발한다.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등 닥터지 선케어 제품들은 이러한 현지 기후와 고객들의 피부 타입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말레이시아 내 닥터지 선크림 제품군 매출은 지난해 기준 전년도 대비 165% 증가했다.

특히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는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보송하고 매끈한 밀착력과 자연스러운 피부톤 정돈이 가능한 톤업 선크림으로 현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전언이다.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는 지난해 하반기 말레이시아 사사 내 선케어 카테고리 1위에 올랐다.

권유리 고운세상코스메틱 해외영업팀장은 “일본과 베트남에 이어 말레이시아에서도 닥터지 선케어 제품에 대한 반응이 뜨거워 본격적인 시장 확대를 위해 현지 대형 쇼핑몰에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이번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는 물론 아시아 시장에서 닥터지의 브랜드 인지도 및 K-더마코스메틱의 입지를 적극적으로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