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수록 매력적! 5인 5색 맥시 스커트 스타일
힙스터 그 자체, 유빈의 룩에 집중해 보세요. 세컨드 스킨 톱 위에 터프한 바이커 재킷을 매치하고 화룡점정으로 맥시 파라슈트 스커트를 더해 스트리트 무드를 강조했습니다. 귀엽게 연출한 브레이드 헤어부터 비니 위에 툭 얹은 선글라스까지, 힙한 향기 솔솔 풍기는 사복 패션을 완성했어요.
고소현의 올 화이트 룩이 더욱 우아해 보이는 이유는? 바로 그의 잔잔한 주름을 만드는 셔링 디테일의 맥시 스커트에 답이 있습니다. 사이드 슬릿 사이로 보이는 투박한 부츠와 삐죽하게 잔머리를 낸 업두 헤어로 Y2K 취향을 반영한 부분도 인상적이에요.
효연은 포멀한 소재의 맥시 스커트를 스포티한 크롭트 집업 재킷과 믹스 앤 매치했어요. 시선을 잡아 끄는 두 개의 벨트 포인트가 강조될 수 있도록 투-웨이 지퍼를 살짝 열어 연출한 스타일링 센스를 눈여겨 보세요.
허름한 뒷골목에서 포착한 아이비의 스커트에 시선 집중! 타이다이 패턴의 핑크색 유틸리티 스커트가 자유로운 분위기를 증폭시키는 듯 해요. 상의로는 베이식한 블랙 티셔츠를 선택해 화려한 맥시 스커트의 존재감을 한껏 드러낸 아웃핏을 참고해 보세요.
모델 아이린은 여행 룩으로 맥시 스커트를 활용합니다. 발등을 스치는 길이의 데님 소재 맥시 스커트는 스타일리시한 동시에 활동하기 편하기 때문이죠. 화려한 패턴의 톱과 클래식한 보터햇을 더하니 낭만적인 뭄바이의 풍경과 잘 어울리는 듯 하네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