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스 선발-진첸코 OUT' 아스널, 웨스트햄 원정 선발 명단 발표 [PL 라인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맨체스터 시티의 추격을 받는 아스널이 웨스트햄 원정 경기에 나설 선발 선수들을 공개했다.
아스널이 16일(한국시간) 잉글랜드 런던 런던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와의 2022/23시즌 프리미어리그 31라운드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홈 팀 웨스트햄은 8승 6무 15패, 승점 30으로 15위, 아스널은 23승 4무 3패, 승점 73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다.
아스널은 웨스트햄을 잡아야 다시 격차를 벌릴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정현 기자) 맨체스터 시티의 추격을 받는 아스널이 웨스트햄 원정 경기에 나설 선발 선수들을 공개했다.
아스널이 16일(한국시간) 잉글랜드 런던 런던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와의 2022/23시즌 프리미어리그 31라운드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홈 팀 웨스트햄은 8승 6무 15패, 승점 30으로 15위, 아스널은 23승 4무 3패, 승점 73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다.
2위 맨체스터 시티가 토요일 레스터시티를 상대로 3-1 완승을 거둬 현재 승점 70이 돼 아스널과 단 3점 차로 좁혀진 상황이다. 아스널은 웨스트햄을 잡아야 다시 격차를 벌릴 수 있다.
웨스트햄은 우카시 파비앙스키 골키퍼를 비롯해 블라디미르 초우팔, 틸로 케러, 커트 주마, 애런 크레스웰이 수비를 구축한다.
중원에 데클란 라이스, 토마시 수첵이 지키고 제러드 보웬, 루카스 파케타, 사이드 벤라마가 2선, 최전방에 미카일 안토니오가 득점을 노린다.
아스널은 아론 램즈데일 골키퍼를 비롯해 벤 화이트, 롭 홀딩, 가브리엘 마갈량이스, 키어런 티어니가 수비를 구성한다.
중원은 토마스 파티, 그라니트 자카가 지키고 2선엔 가브리엘 마르티넬리, 마틴 외데고르, 부카요 사카, 최전방에 가브리엘 제주스가 출격한다.
티어니가 사타구니 부상이 있는 올렉산드르 진첸코를 대신해 선발로 복귀했고 제주스가 역시 최전방에서 공격을 이끈다.
한편 부상에서 복귀한 에디 은케티아가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려 복귀했다.
사진=아스널, 웨스트햄
김정현 기자 sbjhk803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유부남 되나…명품 웨딩링→父 발언 재조명
- 전진, 촬영 중 사고…"머리로 추락해 혼수상태 1주일"
- 박유천, 확 달라진 얼굴…은퇴 선언 후 근황 공개
- 홍진영, 인성 보이네…사고 위기의 모녀 구출했다
- 신동엽, 갑질 폭로…"술자리서 뺨 수차례 맞아"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