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2차 팝업스토어 ‘사랑상점’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사 넷마블이 팝업스토어 '쿵야 레스토랑즈 사랑상점'을 오픈했다.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두 번째 팝업스토어 '쿵야 레스토랑즈 사랑상점'을 이달 14일부터 23일까지 갤러리아 광교점과 센터시티점(천안)에서 동시 진행한다.
엠엔비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쿵야 레스토랑즈 X 인생네컷' 콜라보 포토부스를 갤러리아 단독으로 선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게임사 넷마블이 팝업스토어 ‘쿵야 레스토랑즈 사랑상점’을 오픈했다.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두 번째 팝업스토어 ‘쿵야 레스토랑즈 사랑상점’을 이달 14일부터 23일까지 갤러리아 광교점과 센터시티점(천안)에서 동시 진행한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에 처음 공개한 후 현재 채널 개설 10개월만에 팔로워 10만 명을 기록하며 MZ세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사랑을 판다’는 콘셉트로 운영하는 사랑상점은 갤러리아 광교점 ‘구름 광장’과 센터시티점 1층에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엠엔비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쿵야 레스토랑즈 X 인생네컷’ 콜라보 포토부스를 갤러리아 단독으로 선공개했다. 방문객들은 쿵야 레스토랑즈 사진 프레임을 체험할 수 있다. 향후 ‘인생네컷’ 전국 지점에 정식 출시한다.
갤러리아 광교점에서는 각종 신규 굿즈를 판매한다. 이 외에도 매장 곳곳에 초대형 벌룬, 포토존을 마련했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어시간에 ‘뉴스공장’ 영상 튼 기간제 고교 교사
- 경호원보다 빨랐다…기시다 테러범 잡은 ‘빨간옷’ [영상]
- 팔굽혀펴기 1시간에 3206회… 33세 회계사 세계신기록
- “죽이겠다”는 부산 돌려차기男…피해자 도울 방법 이것
- JTBC 男기자 2명, 해외출장서 타사 女기자 성추행 논란
- ‘女가슴골에 카드 긁어’…성추행 논란터진 농협 조합장
- 침대에 벌레 ‘득실’ 온몸 발진… 논란의 모텔 후기, 그후
- 산불 난 자매도시 강릉 나몰라라…日축제 간 파주시장
- 침대에 벌레 ‘득실’ 온몸 발진… 논란의 모텔 후기, 그후
- ‘女가슴골에 카드 긁어’…성추행 논란터진 농협 조합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