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퍼, 디플러스기아와 2파전서 승리하며 21매치 치킨 획득 (PMP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페퍼가 'PMPS 2023' 2페이즈 4일 차 21매치의 주인이 됐다.
16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UBG Mobile Pro Series, 이하 PMPS) 2023' 시즌1 페이즈2 4일 차 경기가 온라인으로 치러졌다.
한편, 'PMPS 2023'은 올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국내 최강팀을 가리는 프로 리그로, 총 3개의 시즌으로 진행하며 각 시즌마다 7천만 원씩 총 2억 1천만 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레드페퍼가 'PMPS 2023' 2페이즈 4일 차 21매치의 주인이 됐다.
16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UBG Mobile Pro Series, 이하 PMPS) 2023' 시즌1 페이즈2 4일 차 경기가 온라인으로 치러졌다.
이날의 세 번째 매치(21매치)는 사녹에서 진행됐다.
이번 매치는 시작하자마자 킬이 일어났다. 피해를 입은 팀은 뱅퀴시로, 이에 그들은 3명이서 경기를 풀어가야 하는 입장이 됐다.
이후에도 계속 크고 작은 교전이 일어났고, 전투를 펼친 팀 중 GP가 첫 번째 자기장에서 탈락하는 아픔을 맛봤다.
이전 매치들보다 빠른 템포로 진행된 경기. 네 번째 자기장 전개 시점에 절반 이상의 팀들이 탈락했다. 반면 ZZ, 디플러스기아, 레드페퍼는 모든 팀원들을 생존시키는 안정적인 운영을 보여주었다.
여섯 번째 자기장 전개 시점에 생존한 팀은 단 네 팀. 교전 과정에서 직전 매치에 치킨을 획득한 ZZ가 탈락해 눈길을 끌었다.
일곱 번째 자기장 전개 시점에 디플러스기아와 레드페퍼의 2파전이 된 이번 매치. 두 팀이 치열한 교전을 펼친 결과, 레드페퍼가 치킨의 주인이 됐다.
그들은 이번 매치에서 10킬을 기록하며 20점을 획득했다.
한편, 'PMPS 2023'은 올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국내 최강팀을 가리는 프로 리그로, 총 3개의 시즌으로 진행하며 각 시즌마다 7천만 원씩 총 2억 1천만 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PMPS 2023'의 성적 등을 토대로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종목의 대한민국 국가대표가 선발될 예정이다.
사진 = 크래프톤 공식 방송화면 캡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영, 인성 보이네…사고 위기의 모녀 구출했다
- 손흥민, 유부남 되나…명품 웨딩링→父 발언 재조명
- 박유천, 확 달라진 얼굴…은퇴 선언 후 근황 공개
- '김태현♥' 미자 "80kg 될까봐 두려워"…심경 고백
- 신동엽, 갑질 폭로…"술자리서 뺨 수차례 맞아"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