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필리핀 팬미팅서 '새삥' 선보여 "더 이상 없다"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에서 4년 만에 개최되는 해외 팬미팅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16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해외 팬미팅에 나선 멤버들의 이야기가 드러난다.
뿐만 아니라, 공연 중에는 팬들의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공개되었는데 멤버들은 "꿈같은 이야기다", "런닝맨 이즈 마이 라이프!"라며 눈시울을 붉혀 현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런닝맨'은 16일 오후 6시 20분 SBS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런닝맨'에서 4년 만에 개최되는 해외 팬미팅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16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해외 팬미팅에 나선 멤버들의 이야기가 드러난다. 이번 필리핀 팬미팅은 블랙핑크, NCT 등 내로라하는 K-POP 가수들이 올랐던 무대에서 진행됐다. 멤버들은 1만 5000석 규모의 좌석을 꽉 채운 객석과 팬들의 환호에 벅찬 듯 "웃음이 잘 안 난다", "우와 (좌석이) 다 찼어", "너무 긴장된다"라며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공연은 멤버들의 개인 무대부터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들로 꾸며졌다. 송지효와 전소민은 '러브 다이브(LOVE DIVE)'를 선보이며 아이돌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고, '새삥' 무대를 앞둔 유재석은 "한 달 반을 가수처럼 살았다"라며 결의를 다졌다.
그러나 리허설 도중 연이은 실수에 "더 이상의 새삥은 없다"라며 무대에 드러눕는 사태까지 발생했다. 또 김종국과 하하 프로 가수의 면모를 보여줘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공연 중에는 팬들의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공개되었는데 멤버들은 "꿈같은 이야기다", "런닝맨 이즈 마이 라이프!"라며 눈시울을 붉혀 현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런닝맨'은 16일 오후 6시 20분 SBS에서 방송된다.
사진=SBS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유부남 되나…명품 웨딩링→父 발언 재조명
- 박유천, 확 달라진 얼굴…은퇴 선언 후 근황 공개
- 전진, 촬영 중 사고…"머리로 추락해 혼수상태 1주일"
- 임영웅, 인천 콘서트 중 어지러움 호소하며 응급실 간 관객에게…'훈훈'
- 박준금, 10년째 명품 구두 방치…"이유? 귀찮다"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