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사회공헌 발대식 블루밍 데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은 올해 KB라이프사회공헌 발대식인 블루밍 데이를 지난 14일 서울 역삼동 KB라이프타워에서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은 KB라이프생명과 KB라이프파트너스만의 사회공헌문화를 함께 꽃피우자는 의미를 담아, 올해부터 발대식의 명칭을 블루밍 데이로 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은 올해 KB라이프사회공헌 발대식인 블루밍 데이를 지난 14일 서울 역삼동 KB라이프타워에서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은 KB라이프생명과 KB라이프파트너스만의 사회공헌문화를 함께 꽃피우자는 의미를 담아, 올해부터 발대식의 명칭을 블루밍 데이로 정했다. 이와 함께 '나눔을 나름답게, 세상을 아름답게'라는 슬로건도 발표해 보다 체계적이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
더불어 출범 100일과 발대식을 시작으로 보험의 역할을 고민하고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발대식은 이환주 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올해 KB라이프생명과 KB라이프파트너스의 사회공헌의 가치와 활동방향에 대해 공유하고 실제 실천형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다짐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KB라이프해외봉사단 단장으로 해외봉사활동을 다녀온 성경제 이사의 나눔에 대한 이야기와 수혜자 발표, 임명장 수여 등으로 이어졌다.
이 이사장은 "오늘 행사는 임직원들이 함께 사회공헌의 가치를 되새기고 나눔의 실천을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KB금융그룹이 추구하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실현하기 위해 세상을 바꾸는 나눔으로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KB라이프생명과 KB라이프파트너스의 임직원 및 라이프파트너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운영되는 KB라이프사회공헌위원회는 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의 사회공헌 사업 분야에 맞춰 4개 사업 분야로 이뤄져 있으며 약 118명의 위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대표 활동으로는 재능 기부 자원봉사활동인 KB라이프나눔아카데미와 고객의 자녀들로 구성된 KB라이프해외봉사단, 경제 교육을 진행하는 KB라이프 경제교실 등이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대 "정순신 아들, 학폭 기록으로 '로스쿨 불이익' 받지 않을 것"
- 홍준표, 대구 소는 누가 키우나?
- 눈만 뜨면 6살 딸 성폭행한 계부, 친모는 "그래도 남편과 다시 합칠 것"
- "친부 누군지 몰라" 화장실서 출산한 애 버리고 남친 보러간 22세女
- 정부, 유류세 인하 연장 여부 이번 주 결정…단계적 폐지 유력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