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는 순간 ‘힙’ 해지는 스포티 점퍼 스타일링 6

2023. 4. 16. 04: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편한데 힙하다! 스타들의 데일리 룩에서 포착된 스포티 점퍼 트렌드.
@taeyeon_ss

수수한 민낯으로 등장한 태연의 거울 셀카 속 스트라이프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스포티한 무드의 집업 점퍼가 눈에 띕니다. 동네 산책 룩으로도 좋고 느낌 있는 데일리 룩으로도 완벽한 그녀의 아웃핏을 참고해 나만의 스타일을 즐겨보세요.

@momo

스포티한 무드의 저지 톱은 상의와 하의를 세트로 맞춰 입었을 때 더욱 시너지 효과가 난다는 사실! 트와이스 모모처럼 눈에 띄는 컬러의 활용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해 보일 수 있어요.

@somsomi0309

생동감 넘치는 그린 컬러의 스포티 점퍼를 걸친 전소미. 이너로는 심플한 화이트 톱을 매치하고 플리츠 미니스커트와 니하이 삭스를 더해 에너제틱한 무드를 증폭시켰습니다.

@yoo__sha

유아는 블루 컬러에 화이트 스트라이프로 포인트를 준 집업 점퍼를 블랙 쇼츠와 편안하게 매치하여 캐주얼하게 연출했어요. 점퍼를 오버사이즈로 선택하여 힙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집니다. 블랙 컬러의 볼캡을 푹 눌러쓴 모습까지 스트리트 무드 가득해요.

@risabae_art

허리선까지 오는 크롭트 길이의 집업 점퍼를 하의와 세트로 맞춰 입은 이사배. 룩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메탈릭한 그레이 컬러의 크로스보디 백을 더해 Y2K 룩이 완성됐어요.

@hehehe0

장희령은 개나리처럼 노란 집업 디테일 톱을 밝은 워싱의 루스한 데님 팬츠와 매치했어요. 여기에 캣아이 선글라스와 백팩까지 더해 90년대 바이브가 느껴집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