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 신재하 "드디어 마지막회…빌런의 끝, 지켜봐달라" 종영 소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재하가 '모범택시2' 종영 소감을 남겼다.
15일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가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무지개운수 순둥이 신입기사부터 수많은 악행을 서슴없이 저지르는 반전 모습의 소유자 빌런 '온하준' 역을 맡아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활약했던 신재하가 아쉬운 인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신재하가 ‘모범택시2’ 종영 소감을 남겼다.
15일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가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무지개운수 순둥이 신입기사부터 수많은 악행을 서슴없이 저지르는 반전 모습의 소유자 빌런 ‘온하준’ 역을 맡아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활약했던 신재하가 아쉬운 인사를 전했다.
신재하는 “지금까지 저희 드라마를 많이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또 하준이로 많이 예뻐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로 애정을 갖고 작품을 응원하고 지지해준 시청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건넸다.
이어 “오늘 밤 드디어 마지막회만을 남겨두고 있는데, ‘모범택시2’가 어떻게 끝이 날지 그리고 하준이의 끝이 어떤 모습일지 함께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며 남은 방송에 대한 시청을 독려하기도 했다.
기존 멤버들 사이에 새로운 캐릭터로 합류해 시작과 동시에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았던 신재하. 그 기대에 부응하듯 절제된 감정 연기부터 액션까지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이며 극을 빛냈다. 과연 그의 말처럼 악인 온하준의 말로는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모범택시2’는 15일 오후 10시에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사진=SBS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진, 촬영 중 사고…"머리로 추락해 혼수상태 1주일"
- 던 "현아에 20억 아파트 받았다? 母도 떠봤다"
- 임영웅, 뒤늦게 알려진 미담…"콘서트 온 80대 관객 치료비 대납" [공식입장]
- 신정환, 탁재훈 실체 폭로 "돈 때문에? 여자 데려와서…"
- '설암 3기' 정미애 "혀 1/3 잘라내…하늘이 무너져" 김연자 오열 (불후)[종합]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