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디엑, 씽·리오·자얀 공개…다국적 꽃미모 라인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신예 아이돌 그룹 소디엑(XODIAC)이 두 번째 컨셉 포토를 공개하며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연일 자극하고 있다.
소디엑은 15일 공식 SNS를 통해 슈트 컨셉 포토의 두 번째 주자로 멤버 씽(SING), 리오(LEO), 자얀(ZAYYAN)을 오픈해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글로벌 신예 아이돌 그룹 소디엑(XODIAC)이 두 번째 컨셉 포토를 공개하며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연일 자극하고 있다.
소디엑은 15일 공식 SNS를 통해 슈트 컨셉 포토의 두 번째 주자로 멤버 씽(SING), 리오(LEO), 자얀(ZAYYAN)을 오픈해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14일 리더 렉스(LEX)를 비롯해 멤버 범수(BEOMSOO)와 다빈(DAVIN)의 슈트 컨셉 포토를 공개한 데 이어 두 번째 주자로 멤버 씽과 글로벌 새 멤버로 합류한 리오와 자얀을 조합해 선보였다. 댄디한 교복으로 연출한 첫 번째 콘셉트와 비교해 상남자의 반전 변신으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공개된 포토에서 씽, 리오, 자얀은 실키한 벨벳 네이비 슈트에 화려한 비즈를 장식해 블링블링한 스타일링으로 화사한 비주얼을 강조했다. 씽은 샤이니한 스타일링으로 순정만화 속 미소년의 청량한 분위기를, 리오는 뚜렷한 이목구비로 만찢남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으며, 자얀은 부드러운 눈빛에 섬세한 매력을 담아 시선을 집중시켰다.
컨셉 포토가 공개되자 홍콩(중국) 출신인 씽과 리오 그리고 인도네시아 출신인 자얀을 응원하는 각국의 글로벌 팬들로부터 열띤 반응이 쏟아지며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다국적 멤버 3인의 신선한 결합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소디엑은 향후 원쿨잭소엔터테인먼트에서 진행하는 콘셉트에 따라 변화무쌍하게 변모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교복부터 슈트까지 다채로운 컨셉 포토 공개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본격 돌입한 소디엑은 오는 25일 정식 데뷔곡 ‘THROW A DICE’를 발표한다.
사진 = 원쿨잭소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진, 촬영 중 사고…"머리로 추락해 혼수상태 1주일"
- 던 "현아에 20억 아파트 받았다? 母도 떠봤다"
- "임영웅, 1억 행사도 거절"…정동원 外 트로트 가수 행사비 공개
- 신정환, 탁재훈 실체 폭로 "돈 때문에? 여자 데려와서…"
- 견미리도 입 열었다…"미리빨래방 상표권은 기부한 것, 이해관계 없다" [공식입장]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