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박호산 가짜 의뢰 알고 있었다…신재하에 죽음 위기 (모범택시2)[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범택시2' 신재하가 이제훈에게 총을 겨눴다.
14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에서는 교구장(박호산 분)의 가짜 의뢰를 받아 교도소에 잠입한 '무지개 운수' 식구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기자) '모범택시2' 신재하가 이제훈에게 총을 겨눴다.
14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에서는 교구장(박호산 분)의 가짜 의뢰를 받아 교도소에 잠입한 '무지개 운수' 식구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금사회에 대해서 가까워지고 있던 외환거래 담당 팀장 이시완을 누명씌워 구속시키는 데 성공한 교구장은 '무지개 운수'까지 한 번에 엮어넣을 계획을 세웠다.
교구장은 이시완의 아버지인 것처럼 둔갑, '무지개 운수'의 의뢰인이 되어 '감옥에 있는 제 아들을 구해달라'는 부탁을 했고, 모든 증거를 쥐고 있는 의뢰인의 아들이 무사히 재판을 받을 수 있도록 지키기 위해 김도기(이제훈), 최주임(장혁진), 박주임(배유람)은 교도소에 잠입했다.
무력으로 단숨에 '미친놈' 이미지를 굳히는데 성공한 김도기는 이시완에게 친구 행세를 하며 괴롭힘을 당하지 않도록 했다.
한편, 장성철(김의성)은 복지원에 대해 조사하던 중 의뢰인으로 찾아왔던 교구장이 온하준이 함께 찍은 사진을 발견했다. 사진을 본 장성철이 놀라 굳어있던 중, 의문의 남자가 뒤에서 장성철을 덮쳤다.
이시완의 증인 출석일. 그를 따라 함께 교도소를 나가려고 했던 '무지개 운수' 식구들 중 김도기의 출소 날짜가 직전에 바뀌었다. 교도소장 역시 금사회 일원이었던 것.
다시 교도소로 들어온 김도기는 자신을 죽이라는 의뢰를 받은 이들에게 집단 린치를 당할 뻔했다.
감옥까지 찾아온 온하준은 밖으로 나간 이시완과 '무지개 운수' 식구들이 재판장까지 가지 못하고 사고가 났고, 교도소 근처에 있었던 안고은도 붙잡힌 사실을 전하며 이들을 구하기 위해선 자신을 찾아오라고 했다. 김도기는 자신을 향한 수많은 위협을 대항하느라 피칠갑이 돼 온하준을 찾아왔다.
온하준은 '무지개 운수' 식구들을 빌미로 김도기를 협박했다.
5초 안에 가장 먼저 포기할 사람을 정하라는 온하준에게 김도기는 대뜸 시간을 물었다. 밖에서 뛰어들어온 교도소장이 TV를 켜 죽은 줄 알았던 '무지개 운수' 식구들과 이시완은 멀쩡하게 살아있었고, 심지어 이시완은 법정에 출석해 증언까지 마친 후라는 것이 드러났다.
알고 보니 하루 전, 장성철은 모든 게 덫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이에 김도기는 바로 플랜B를 세웠다. 장성철은 교구장에게 일부러 찾아갔고, '무지개 운수' 사람들과 이시완 역시 모든 게 그들의 뜻대로 돌아가는 것처럼 느끼게 했던 것.
자신이 속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 온하준은 "이번에도 네가 이겼다고 생각하냐? 그래도 넌 내 손에 죽는다"라며 격분하며 김도기를 향해 총을 겨눴다.
사진 = SBS 방송화면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진, 촬영 중 사고…"머리로 추락해 혼수상태 1주일"
- "결혼 언급" 하니♥양재웅·김우빈♥신민아…스타 커플에 쏠린 시선 [엑's 이슈]
- "임영웅, 1억 행사도 거절"…정동원 外 트로트 가수 행사비 공개
- 신정환, 탁재훈 실체 폭로 "돈 때문에? 여자 데려와서…"
- 견미리도 입 열었다…"미리빨래방 상표권은 기부한 것, 이해관계 없다" [공식입장]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