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교진, ♥소이현과 부부싸움 "다툰 후 집 나갔다" (아빠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육아 반상회 '물 건너온 아빠들' 인교진이 아내 소이현과 다툰 후 집을 나갔던 당시 마음을 떠올린다.
이를 듣던 '국민 멘토' 김미경은 "마음이 똑똑한 것"이라며 인교진의 귀여운 일탈을 칭찬한다.
16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에는 따뜻한 위로와 무릎을 탁 치게 만드는 촌철살인 강의로 '국민 멘토'에 등극한 김미경이 함께한다.
육아 반상회에 김미경 강사가 등장하자 40대 아빠들의 고민 상담이 이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글로벌 육아 반상회 ‘물 건너온 아빠들’ 인교진이 아내 소이현과 다툰 후 집을 나갔던 당시 마음을 떠올린다. 이를 듣던 ‘국민 멘토’ 김미경은 “마음이 똑똑한 것”이라며 인교진의 귀여운 일탈을 칭찬한다.
16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에는 따뜻한 위로와 무릎을 탁 치게 만드는 촌철살인 강의로 ‘국민 멘토’에 등극한 김미경이 함께한다.
육아 반상회에 김미경 강사가 등장하자 40대 아빠들의 고민 상담이 이어진다. 먼저 이탈리아 아빠 알베르토는 "내년에 마흔이 되는데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 할지 고민이 많다"며 40대를 앞둔 심정을 꺼낸다. 영국 아빠 피터 역시 "’사십춘기’라는 말이 있는데 자꾸 뒤를 돌아보게 되고 주변과 비교하게 된다”고 고백해 아빠들의 공감을 산다.
이에 김미경 강사는 “아빠와 남자로서 균형을 맞춰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자꾸 본인은 성장하지 않고 애만 키우려고 하는데, 아이와 부모가 함께 성장해야 한다”며 위로를 곁들인 조언을 건넸다.
인교진도 간직하고 있던 고민을 꺼낸다. 그는 “사실 나도 고민의 연속이다. 한 번은 아내와 싸우고 집을 잠깐 나갔던 적이 있다”며 당시 느꼈던 감정을 솔직하게 꺼내며 조언을 구한다. 그러자 김미경 강사는 “마음이 똑똑해서 그런 것”이라며 인교진의 짧은 일탈(?)을 칭찬한다.
김나영은 “나이 마흔에 자녀 교육에만 너무 투자하지 말고 나에게 투자하라는 김미경 선생님의 말을 그대로 실천 중”이라며 “잘하고 있는 걸까요?”라고 묻는다. 이에 '국민 멘토' 김미경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장윤정은 때로는 아이가 부모를 가르치기도 한다는 이야기를 나누던 중 아들 연우가 독특한 행동을 했던 일화를 꺼낸다. 그는 "어느 날 연우가 제과 회사로부터 편지를 받고 뿌듯해 했다”며 아이의 순수함이 느껴지는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김미경과 함께하는 글로벌 육아 반상회 ‘물 건너온 아빠들’은 오는 16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한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진, 촬영 중 사고…"머리로 추락해 혼수상태 1주일"
- "결혼 언급" 하니♥양재웅·김우빈♥신민아…스타 커플에 쏠린 시선 [엑's 이슈]
- "임영웅, 1억 행사도 거절"…정동원 外 트로트 가수 행사비 공개
- 신정환, 탁재훈 실체 폭로 "돈 때문에? 여자 데려와서…"
- 견미리도 입 열었다…"미리빨래방 상표권은 기부한 것, 이해관계 없다" [공식입장]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