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 이동욱 옆자리 지킨다…‘구미호뎐1938’ 비하인드 스틸 공개
김지혜 2023. 4. 14. 19:18
배우 황희가 ‘구미호뎐’에 이어 시즌 2인 ‘구미호뎐1938’에 출연한다.
14일 소속사 써패스이엔티는 황희의 tvN 새 드라마 ‘구미호뎐1938’ 출연 소식과 함께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황희는 구신주 캐릭터로 변신해 촬영에 열중하는 모습이 담겼다.
‘구미호뎐1938’은 1938년 혼돈의 시대에 불시착한 구미호 이연(이동욱)이 현대로 돌아가기 위해 펼치는 K-판타지 액션 활극이다.
황희는 지난 시즌에 이어 이연의 충신 구신주 역으로 출연한다. 토종 여우 구신주로 분해 과거에 불시착한 이연과 함께 다시 험난한 요괴 사냥에 나설 예정이다.
앞서 시즌1에서 황희는 죽음 이후 삼도천 노예 계약까지 자처하는 등 주군을 위하는 일편단심으로 드라마의 재미를 높였다. 여기에 기유리(김용지)와의 로맨스로 이야기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었다. 이에 황희가 ‘구미호뎐1938’에서 선보일 연기에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구미호뎐1938’은 오는 5월6일 오후 9시20분 첫 방송된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캐나다行’ 이휘재 은퇴? 측근 “절대 아냐..조만간 돌아올 것” [인터뷰]
- [왓IS] 현빈, 손예진과 5년만 일본 방문..1천팬 몰려
- [IS 이슈] 12일 밤 불법 도박 확인···LG는 왜 13일 발표하지 않았을까
- 레이디 제인, ‘10세 연하’ 임현태와 10월 결혼…“7년 열애 끝 결실” [공식]
- 현아, 전 남친 던 신곡 응원..“너를 만나서 견딜 수 있었어”
- ‘이도현♥’ 임지연, ‘더 글로리’ 양주 선물에 “휘두르지 않고 음미할게요”
- 서인영, 신혼집 최초 공개 “남편 성격은 나와 정반대” (‘고독한 훈련사’)
- ‘병역 면탈’ 송덕호, 징역 1년 구형…“잘못된 선택으로 큰 잘못”
- ‘1박 2일’ 라비 방영분 ‘손절’ 시작..다시보기·OTT 삭제 [왓IS]
- ‘50세 생일’ 엄태웅, 딸 편지에 결국 눈물 터졌다…♥윤혜진 “이런 아내랑 딸 어딨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