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현빈, 日 긴자 달궜다…5년 만 방문에 환영 인파 몰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현빈이 일본 열도를 달구며 여전한 한류스타 파워를 입증했다.
지난 10일, 현빈은 엠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이탈리안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의 '현빈 스페셜 에디션' 프리뷰 행사 참석을 위해 일본을 방문했다.
현빈이 엠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이탈리안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에서 런칭한 '현빈 스페셜 에디션'은, 현빈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현빈이 일본 열도를 달구며 여전한 한류스타 파워를 입증했다.
지난 10일, 현빈은 엠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이탈리안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의 ‘현빈 스페셜 에디션’ 프리뷰 행사 참석을 위해 일본을 방문했다. 이는 2017년 팬미팅으로 일본을 찾은 이후 5년 만의 방문이다.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흥행으로 일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음을 증명하듯, 입국일인 10일 하네다 공항에는 현빈의 방문을 환영하는 팬들의 행렬이 이어졌다.
많은 팬들이 모이면서, 안전을 고려하여 공항 측에서 마련한 별도의 퇴출로를 통해 팬들과 인사하는 자리를 가지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이어 11일, 로로피아나 긴자 플래그십이 위치한 도쿄의 긴자 거리는 현빈을 보기 위해 온 일천여명에 가까운 인파가 운집하며 인산인해를 이뤘다. 일본의 언론사들도 현빈의 방일 일정을 앞다투어 보도하였으며, 일본 SNS 트렌드 최상단에 행사 소식이 연이어 노출되는 등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이날 프리뷰 행사에서 현빈은 "5년 만에 일본을 방문하게 됐다. 공항에서 팬분들을 만날 수 있어 행복했고, 좋은 프로젝트로 인사드리게 되어 더 기쁘다’며 팬들에 대한 마음을 표현했다.
현지 언론사들 역시 팬들을 대하는 현빈의 사려 깊은 모습을 ‘특급 팬 서비스’ 라 언급하며 연일 보도했다.
현빈이 엠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이탈리안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에서 런칭한 ‘현빈 스페셜 에디션’은, 현빈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자연을 향한 현빈의 애정을 담아 완성한 현빈 스페셜 에디션 제품은 15일부터 로로피아나 플래그십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VAST엔터테인먼트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진, 촬영 중 사고…"머리로 추락해 혼수상태 1주일"
- "결혼 언급" 하니♥양재웅·김우빈♥신민아…스타 커플에 쏠린 시선 [엑's 이슈]
- "임영웅, 1억 행사도 거절"…정동원 外 트로트 가수 행사비 공개
- 신정환, 탁재훈 실체 폭로 "돈 때문에? 여자 데려와서…"
- 견미리도 입 열었다…"미리빨래방 상표권은 기부한 것, 이해관계 없다" [공식입장]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