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교도소서 집단 린치 당해…감옥 혈투 액션 (모범택시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범택시2' 이제훈이 감옥서 위기를 맞이한다.
14일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에서는 감옥 안 죄수들의 집단 린치에 맞서 싸우고 있는 김도기(이제훈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앞서 "김도기를 기필코 제 손으로 죽여버리겠다"고 다짐했던 온하준이 교도소 안 죄수들에게 '김도기 사냥'이라는 잔혹한 미션을 투척해, 도기를 사지로 내몰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모범택시2' 이제훈이 감옥서 위기를 맞이한다.
14일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에서는 감옥 안 죄수들의 집단 린치에 맞서 싸우고 있는 김도기(이제훈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14화에서는 '무지개 모범택시 팀'이 '금사회'의 핵심 사업장 중 하나인 클럽 블랙썬을 몰락시키고 관련 범죄자들을 일망타진하며 회심의 일격을 가했다.
그뿐만 아니라 김도기가 온하준(신재하) 앞에서 생존사실을 밝히며 전면승부의 막을 올렸다. 또한 극 말미에 '금사회'의 보스 교구장(박호산)이 의뢰인을 가장해 도기와 대면하는 모습이 그려져 긴장감을 높였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교도소 안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인 도기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도기는 5283이라고 적혀 있는 죄수복을 입은 채 교도소 복도에 우두커니 서있다.
김도기가 왜 교도소에 수감돼 있는 것인지 궁금증이 모이는 것도 잠시, 그를 둘러싸고 구름떼 같이 몰려든 죄수들의 모습이 충격을 선사한다. 마치 사냥감을 노려보는 듯한 맹수의 눈으로 도기를 위협하고 있는 것.
이에 도기는 퇴로 없는 감옥안에서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죄수들과 맞서 혈혈단신으로 혈투를 벌여 보는 이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더욱이 피와 땀으로 물든 도기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자아내며 그가 처절한 싸움에서 목숨을 건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 도기는 교구장의 가짜 의뢰에 속아 금사회가 파 놓은 교도소라는 덫에 제 발로 들어간다. 특히 앞서 "김도기를 기필코 제 손으로 죽여버리겠다"고 다짐했던 온하준이 교도소 안 죄수들에게 '김도기 사냥'이라는 잔혹한 미션을 투척해, 도기를 사지로 내몰 예정이다.
이에 도기가 자신의 목숨을 빼앗기 위해 혈안이 된 죄수들의 집단 린치를 어떻게 극복해낼지 또한 사방이 막힌 감옥이라는 덫에서 빠져나가 '금사회'를 무너뜨릴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모범택시2' 측은 "마지막 2회를 남겨두고 무지개 운수와 금사회의 엔드게임 막이 오른다. 이중 위기에 빠진 이제훈의 역대급 액션이 펼쳐질 예정이다. 촬영 당시, 이제훈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에 탄성이 터지기도 했다. 이제훈의 액션 열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모범택시2'는 1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15일 방송되는 최종회는 80분으로 확대 편성돼 오후 9시 50분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SBS ‘모범택시2’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진, 촬영 중 사고…"머리로 추락해 혼수상태 1주일"
- "결혼 언급" 하니♥양재웅·김우빈♥신민아…스타 커플에 쏠린 시선 [엑's 이슈]
- "임영웅, 1억 행사도 거절"…정동원 外 트로트 가수 행사비 공개
- 신정환, 탁재훈 실체 폭로 "돈 때문에? 여자 데려와서…"
- 견미리도 입 열었다…"미리빨래방 상표권은 기부한 것, 이해관계 없다" [공식입장]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