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 이동욱 다시 만난다…'구미호뎐1938' 강렬 케미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희가 '구미호뎐1938'로 컴백한다.
황희는 '구미호뎐'에서 놀라운 존재감을 발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소속사 써패스이엔티는 황희의 '구미호뎐1938'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구미호뎐1938'에서 선보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다양한 매력으로 다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킬 황희의 활약상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황희가 '구미호뎐1938'로 컴백한다.
황희가 tvN 새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로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구미호뎐1938'은 1938년 혼돈의 시대에 불시착한 구미호 이연(이동욱 분)이 현대로 돌아가기 위해 펼치는 K-판타지 액션 활극이다.
황희는 지난 시즌에 이어 이연의 충신 구신주 역으로 합류 소식을 알렸다. 그는 토종 여우 구신주로 분해 과거에 불시착한 이연과 함께 다시 험난한 요괴 사냥에 나선다.
황희는 '구미호뎐'에서 놀라운 존재감을 발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아무 이유 없이 가장 좋아하는 닭다리를 양보해 웃음을 유발하는가 하면, 죽음 이후 삼도천 노예 계약까지 자처하는 등 자신의 주군을 위하는 일편단심으로 몰입을 더했다. 또한 기유리(김용지)와의 로맨스로 이야기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었다.
소속사 써패스이엔티는 황희의 '구미호뎐1938'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황희는 구신주 캐릭터로 완벽 변신, 촬영에 열중하는 모습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구미호뎐1938'에서 선보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다양한 매력으로 다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킬 황희의 활약상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구미호뎐1938'은 오는 5월 6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사진=써패스이엔티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진, 촬영 중 사고…"머리로 추락해 혼수상태 1주일"
- "결혼 언급" 하니♥양재웅·김우빈♥신민아…스타 커플에 쏠린 시선 [엑's 이슈]
- "임영웅, 1억 행사도 거절"…정동원 外 트로트 가수 행사비 공개
- 신정환, 탁재훈 실체 폭로 "돈 때문에? 여자 데려와서…"
- 견미리도 입 열었다…"미리빨래방 상표권은 기부한 것, 이해관계 없다" [공식입장]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