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이성종 "김구라 '경멸 눈빛' 덕에 방송 편집 안 돼" 웃음 (컬투쇼)[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피니트 멤버 이성종이 김구라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14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스페셜 DJ 빽가와 함께 황보, 이성종이 출연했다.
그러면서 빽가는 황보에게 "뉴진스 닮았다"고 장난쳤다.
이를 듣던 황보는 "먹이는 거 아니냐. 빽가 씨는 말 같다"고 해 웃음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인피니트 멤버 이성종이 김구라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14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스페셜 DJ 빽가와 함께 황보, 이성종이 출연했다.
이날 이성종은 선미가 진행을 맡고 있는 유튜브 웹 예능 '쇼터뷰'에 출연했음을 밝히며 "하드캐리하고 왔다. 말로 영혼을 탈탈 털어드렸다. (선미랑) 같은 2세대이다 보니 너무 잘 맞는다. 재밌게 촬영했다"고 전했다.
이성종은 데뷔 초 MBC 예능 '세바퀴'에 출연했던 때를 떠올리기도. 그는 "당시 (방송에서) 걸그룹 댄스를 추는 게 유행이었다. 조권 형도 같이 나왔었다. 춤추면서 MC 테이블 석에 올라가서 누웠다"며 패기 넘치던 시절을 회상했다.
그러면서 "(김)구라 형의 경멸한 눈빛을 잊지 못한다. 근데 형한테 너무 고맙다. 경멸하게 봐준 덕분에 방송에서 편집이 안 됐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황보는 MBN 새 예능 '내일은 위닝샷'에 합류한 근황을 밝혔다. 그는 "테니스를 너무 좋아해서 하게 됐는데, 출근하다시피 코트에 나오고 있다며 "잘하는 분들이 많다. 홍수아, (송)은이 언니도 잘한다. 대회 출전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학교 다닐 때도 이 정도로 열심히 안 했는데"라고 말했다.
이영택 감독과 함께한다는 소식에 모두가 놀란 가운데, 황보는 "(우리를) 선수로 착각하고 있나 싶을 정도로 훈련 시킨다. 너무 힘들어서 침 나올 정도"라고 했다.
"피부가 더 탄 것 같다"는 물음에, 황보는 "원래도 구릿빛인데 더 탔다"면서 "'드림팀' 이후로 이렇게 열심히 하는 거 처음이다. 그땐 젊을 때라 열심히 안 해도 잘했는데 지금은 열심히 해야 그나마 움직일 수 있는 체력"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이날 한 청취자는 "아는 동생이 키도 크고, 날씬하고, 얼굴도 예쁜데 사람들 많은 곳에서 저를 가리키며 '언니 아이유 닮았다'고 말한다. 전 살도 많이 찌고, 잡티 많은 40대 아줌마"라는 사연을 보내왔다.
이에 빽가는 "먹이거나? 진심이거나"라고 설명했고, 김태균은 "잠시도 입을 못 쉬어서 얘기를 계속 하는 친구 같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빽가는 황보에게 "뉴진스 닮았다"고 장난쳤다. 이를 듣던 황보는 "먹이는 거 아니냐. 빽가 씨는 말 같다"고 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진, 촬영 중 사고…"머리로 추락해 혼수상태 1주일"
- "결혼 언급" 하니♥양재웅·김우빈♥신민아…스타 커플에 쏠린 시선 [엑's 이슈]
- "임영웅, 1억 행사도 거절"…정동원 外 트로트 가수 행사비 공개
- 신정환, 탁재훈 실체 폭로 "돈 때문에? 여자 데려와서…"
- "日 여행 동행" 호텔서 포착된 현빈♥손예진, 이혼설 '종결'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