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자 "쌀 20kg, 물 24통 들어"…택배 상하차 알바 회상 (오피스 빌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피스 빌런' 풍자가 과거 아르바이트 이야기를 밝힌다.
17일 방송하는 MBN,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오피스 빌런'에는 대세 크리에이터 풍자가 출연, 함께 거침없는 입담으로 '빌런'들을 씹고 맛본다.
이에 풍자는 "'빌런'에게 당한 분들을 위해서 쌍욕을 날려주겠다"라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
'빌런'에게 당한 피해자들에겐 공감하며, '빌런'의 속마음까지 들여다볼 것을 예고한 풍자의 활약은 17일 오후 10시 45분 '오피스 빌런'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오피스 빌런' 풍자가 과거 아르바이트 이야기를 밝힌다.
17일 방송하는 MBN,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오피스 빌런’에는 대세 크리에이터 풍자가 출연, 함께 거침없는 입담으로 ‘빌런’들을 씹고 맛본다. ‘오피스 빌런’의 공식 욕쟁이(?) 이진호는 “여기 수위를 높여주고 가면 좋겠다”라며 풍자의 쎈 입담을 기대했다. 이에 풍자는 “’빌런’에게 당한 분들을 위해서 쌍욕을 날려주겠다”라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
이날 풍자는 “안 해본 알바가 없다”라며 택배 상하차, 콜센터, 주유소 등 많은 알바 경험을 밝힌다. 특히 풍자는 “썰이 너무 많은데 택배 상하차가 너무 힘들었다”며 과거를 떠올렸다. 그는 “물건의 바코드만 찍으면 된다고 했는데 쌀 20kg, 물 24통을 들고 움직여야 했다. 결국 중간에 도망 나왔다”라고 밝혔다.
이에 이진호는 “그럼 풍자 씨가 ‘빌런’ 아니냐”라며 짓궂게 질문했고, 풍자는 “맞다. 그렇기 때문에 ‘빌런’의 입장도 생각해볼 수 있다”라며 남다른 임기응변을 보여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빌런’에게 당한 피해자들에겐 공감하며, ‘빌런’의 속마음까지 들여다볼 것을 예고한 풍자의 활약은 17일 오후 10시 45분 ‘오피스 빌런’에서 공개된다.
사진 = '오피스 빌런'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진, 촬영 중 사고…"머리로 추락해 혼수상태 1주일"
- "결혼 언급" 하니♥양재웅·김우빈♥신민아…스타 커플에 쏠린 시선 [엑's 이슈]
- "임영웅, 1억 행사도 거절"…정동원 外 트로트 가수 행사비 공개
- 신정환, 탁재훈 실체 폭로 "돈 때문에? 여자 데려와서…"
- "日 여행 동행" 호텔서 포착된 현빈♥손예진, 이혼설 '종결'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