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규형·오스틴 킴vs이한범·이동규, 양보 없는 리벤지 매치 (팬텀싱어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팬텀싱어4'에서 '최초'와 '최고'의 자존심을 건 리벤지 매치가 펼쳐진다.
14일 방송되는 JTBC '팬텀싱어4' 6회에서는 '콘트랄토' 오스틴 킴과 '카운터테너' 이동규가 본선 1라운드 포지션 배틀에 이어 본선 2라운드 '2:2 듀엣 대결'에서 다시 한번 뜨겁게 맞붙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팬텀싱어4'에서 '최초'와 '최고'의 자존심을 건 리벤지 매치가 펼쳐진다.
14일 방송되는 JTBC '팬텀싱어4' 6회에서는 '콘트랄토' 오스틴 킴과 '카운터테너' 이동규가 본선 1라운드 포지션 배틀에 이어 본선 2라운드 '2:2 듀엣 대결'에서 다시 한번 뜨겁게 맞붙는다.
놀라운 첫 등장을 알린 프로듀서 오디션 무대가 10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대한민국 최초의 콘트랄토 오스틴 킴과 월드클래스 카운터테너 이동규는 포지션별 최강자만이 살아남는 지난 본선 1라운드 포지션 배틀에서 '팬텀싱어' 최초의 '4테너' 무대로 명승부를 펼쳤었다.
포지션 배틀에서 루치아노 파바로티의 'Il Canto'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두 카운터테너가 리벤지 매치를 앞두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당시 이동규에게 패배의 쓴맛을 본 오스틴 킴이 이번 '2:2 듀엣' 대결에서 설욕전을 성공시킬 수 있을지가 놓칠 수 없는 관전포인트다.
이동규는 감미로운 목소리의 '핵인싸 바리톤' 이한범과 손잡고 '월드클래스' 저력을 다시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취향부터 성격까지 서로 닮은 점이 많다는 두 사람이 뿜어낼 역대급 시너지에 벌써부터 기대가 쏠린다.
오스틴 킴은 박강현 프로듀서로부터 "앞으로 이분을 가지기 위한 쟁탈전이 벌어질 것"이라는 극찬을 이끌어낸 가창력의 소유자 뮤지컬 배우 임규형과 함께 양보 없는 리벤지 매치에 나선다.
'최초와 최고' 두 카운터테너의 재대결에 경연장 열기도 후끈 달아오른다. 프로듀서들 역시 "좋은 무대가 나올 것 같다"라면서 기대감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우열을 가리기 힘든 리벤지 매치에서 승리의 기쁨을 누릴 한 팀은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팬텀싱어4' 6회는 14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사진=JTBC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진, 촬영 중 사고…"머리로 추락해 혼수상태 1주일"
- "결혼 언급" 하니♥양재웅·김우빈♥신민아…스타 커플에 쏠린 시선 [엑's 이슈]
- "임영웅, 1억 행사도 거절"…정동원 外 트로트 가수 행사비 공개
- 신정환, 탁재훈 실체 폭로 "돈 때문에? 여자 데려와서…"
- "日 여행 동행" 호텔서 포착된 현빈♥손예진, 이혼설 '종결'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