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 숨겨 놓은 허벅지 근육 공개 "조규성 급" (장비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잘 사는 재미 장비빨' 박준형, 광희, 해인 3MC가 '홈 짐' 장비빨을 뽑내는 박준혁 씨를 만난다.
나만의 헬스장 '홈 짐'에 지금까지 5천만 원 가까이 투자했다는 박준혁 씨는 홈 짐을 꾸미기 위해 월세 방까지 얻었다.
이날 방송에서 박준형은 박준혁 씨의 홈 짐을 보고 유독 흥분한 기색을 감추지 못한다.
'잘 사는 재미 장비빨' 2회는 오는 15일 오후 5시 5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잘 사는 재미 장비빨' 박준형, 광희, 해인 3MC가 '홈 짐' 장비빨을 뽑내는 박준혁 씨를 만난다.
나만의 헬스장 '홈 짐'에 지금까지 5천만 원 가까이 투자했다는 박준혁 씨는 홈 짐을 꾸미기 위해 월세 방까지 얻었다. 수십만 원대에서 수백만 원을 오가는 운동 장비를 13대 보유 중인 그는, 코로나 발생 이후 계속 이곳에서 혼자 운동을 즐기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박준형은 박준혁 씨의 홈 짐을 보고 유독 흥분한 기색을 감추지 못한다. 주인공의 운동 장비를 살펴볼 때마다, 주인공보다 말을 더 많이 해 마치 헬스 트레이너 같은 모습을 보인다. 이 때문에 광희로부터 '장비빨 2회 주인공'이라는 말을 듣기도 한다.
이날 방송에서 광희는 하체 운동을 배우던 와중 그간 숨겨왔던 축구선수 급 허벅지 근육을 공개하며 '월드컵 스타' 축구선수 조규성의 다리와 본인의 다리가 비슷하다고 주장한다. 광희는 자신의 하체 근력을 자랑하던 와중, 힘을 과도하게 쓴 나머지 가스를 배출해 모두를 도망가게 만들어 폭소를 유발한다.
'잘 사는 재미 장비빨' 2회는 오는 15일 오후 5시 5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A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진, 촬영 중 사고…"머리로 추락해 혼수상태 1주일"
- 대낮 아파트서 칼부림 추격…이별 통보에 스토커가 살인마로
- "임영웅, 1억 행사도 거절"…정동원 外 트로트 가수 행사비 공개
- 신정환, 탁재훈 실체 폭로 "돈 때문에? 여자 데려와서…"
- "결혼 언급" 하니♥양재웅·김우빈♥신민아…스타 커플에 쏠린 시선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