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의 신작 판타지 FPS '이모탈스 오브 아비움' 7월 20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는 어센던트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1인칭 마법 슈팅 게임 Immortals of Aveum('이모탈스 오브 아비움')을 오는 7월 20일 PS5, Xbox 시리즈 X/S, EA 앱, 스팀 및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출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모탈스 오브 아비움'은 심연의 끝자락에 있는 오리지널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1인칭 FPS 액션 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는 어센던트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1인칭 마법 슈팅 게임 Immortals of Aveum('이모탈스 오브 아비움')을 오는 7월 20일 PS5, Xbox 시리즈 X/S, EA 앱, 스팀 및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출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모탈스 오브 아비움'은 심연의 끝자락에 있는 오리지널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1인칭 FPS 액션 게임이다. 이용자는 마법사단에 합류하여 청색, 녹색, 적색의 세 가지 마법을 활용해 연쇄 공격을 발동하고 적절한 타이밍의 카운터로 적의 군단을 무찌르는 주인공 잭이되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어센던트 스튜디오의 CEO 겸 게임 디렉터인 브렛 로빈스는 "마침내 전 세계에 불멸의 아베움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5년간의 여정이었고, 훌륭한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팀원들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라고 말하며, “저희는 새로운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빠르고 유려한 전투와 장대한 스토리를 갖춘 영화 같은 스릴 넘치는 슈팅 게임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하루빨리 모두가 플레이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EA 파트너의 총괄 책임자인 제프 가몬은 "브렛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재능 있는 팀을 구축했으며, 독창적인 AAA 게임과 깊이 있는 스토리, 상상력이 풍부한 새로운 스토리를 만드는 데 대한 그들의 끊임없는 열정이 게임 속에서 유감없이 발휘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이모탈스 오브 아비움'은 오는 7월 20일 발매 예정이며,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예약 판매에 참여한 이용자는 잭의 주문 위력을 높여주는 정화된 아크라이트 인장을 받을 수 있으며, 디럭스 에디션을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고유 인장, 반지 3개, 보호구 2개, 토템 3개가 제공된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직 스팀에서!" EA, '배틀필드 2042' 무료 플레이 지원
- [리뷰] 새로운 헌팅 액션 와일드하츠, 몬스터헌터에 포트나이트를 더한 느낌?
- ‘피파 온라인 4’, K리그 구단 선수 영상 공개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나선 넥슨 "역대급 부스 선보인다"
- [겜덕연구소] 400만 원짜리 최강의 게임 CRT 모니터를 구해서 수리했다.. 게임할 맛 난다!
- [롤드컵] '페이커의 의문'에서 시작해 ‘증명’으로 끝난 '2024 롤드컵'
- [롤드컵] “페이커는 증명한다. 언제나” T1, 2024 롤드컵 ‘패승패승승’으로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