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 후 전쟁활동’ 신현수 “파트2에도 출연..선물 같은 존재로 활약”[인터뷰②]
김지혜 2023. 4. 14. 13:00
배우 신현수가 ‘방과 후 전쟁활동’ 파트 2에도 출연한다고 밝혔다.
신현수는 14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일간스포츠와 만나 ‘‘방과 후 전쟁활동 파트 2’에 대해 짧은 스포일러를 해줄 수 있냐’라는 질문을 받고 “파트 2에도 나올 예정이다”며 “분량은 적지만 아이들에게 ‘선물’ 같은 존재로 활약한다”고 밝혔다.
티빙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은 하늘을 뒤덮은 괴생명체의 공격에 맞서 입시 전쟁이 아닌 진짜 전쟁을 치르는 성진고 3학년2반 학생들의 이야기를 담은 SF·크리처물이다. 신현수는 펜 대신 총을 들게 된 아이들을 통솔하면서 군사훈련을 시키는 2소대 소대장 이춘호 역을 맡았다.
신현수는 “파트 1과 파트 2가 한작품이 맞아? 라고 할 정도로 전혀 다르게 진행된다”면서 “춘호를 중심으로 파트1이 이뤄졌다면, 파트2는 춘호의 희생으로 각성한 아이들이 어떻게 성장하는지가 중심이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이춘호로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고 밝힌 신현수는 “배우 활동 중 친구들에게 연락이 가장 많이 왔었다”면서 “다음 작품으로는 로맨스를 해 보고 싶다”고 전했다.
‘방과 후 전쟁활동’은 앞서 유럽 최대의 드라마 시상식으로 알려진 프랑스 ‘시리즈 마니아’에 초청됐다. 지난달 31일 파트1이 공개된 후 역대 티빙 작품 중 유료가입기여지수 1위라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파트2는 이달 중 오픈 예정이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레이디 제인, ‘10세 연하’ 임현태와 10월 결혼…“7년 열애 끝 결실” [공식]
- 불법 도박 인정까지 열흘 넘긴 이천웅, 가중 처벌 가능성
- ‘1박 2일’ 라비 방영분 ‘손절’ 시작..다시보기·OTT 삭제 [왓IS]
- 현아, 전 남친 던 신곡 응원..“너를 만나서 견딜 수 있었어”
- ‘이도현♥’ 임지연, ‘더 글로리’ 양주 선물에 “휘두르지 않고 음미할게요”
- ‘50세 생일’ 엄태웅, 딸 편지에 결국 눈물 터졌다…♥윤혜진 “이런 아내랑 딸 어딨나”
- 호날두와 불화설, 가르시아 감독 결국 쫓겨났다…무리뉴도 후보
- 이효리, 3년 만에 새 SNS 계정 개설… 엄정화·김완선 팔로우
- 무기력했던 캐롯의 '굴욕'…프로농구 불명예 기록 2개나 썼다
- 순간을 참지 못한 김민재…'별들의 전쟁' 허무하게 끝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