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배우' 손석구, 커피 브랜드 모델 발탁…“강렬한 남성미와 부드러움 겸비”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4. 14. 0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세 배우 손석구가 커피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14일 "손석구의 강렬한 남성미와 부드러움을 겸비한 이미지가 조지아 커피와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이번 모델 선정으로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가진 조지아 매력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코카-콜라사의 대표 RTD 커피 브랜드 조지아는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대세 배우 손석구가 커피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14일 “손석구의 강렬한 남성미와 부드러움을 겸비한 이미지가 조지아 커피와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이번 모델 선정으로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가진 조지아 매력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손석구는 연극배우로 시작해 영화, 드라마에서 액션, 멜로, 로맨스 등 다양한 장르를 섭렵한 베테랑 배우이다.
영화 ‘범죄도시 2’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카지노’를 통해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이후 여러 예능과 인터뷰에 출연해 완벽한 연기력과 대비되는 인간미를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한편, 코카-콜라사의 대표 RTD 커피 브랜드 조지아는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