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50회 차 쪽방촌 도시락 봉사 성료…누적 후원금 5500만 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 팬클럽이 쪽방촌 도시락 봉사를 진행했다.
14일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나눔모임은 50회 차 쪽방촌 도시락 봉사 활동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영웅시대' 회원들은 이웃들에게 따뜻한 봄기운을 전하며, 남산 자락의 가톨릭사랑 평화의 집에서 먹거리를 정성스럽게 준비했다.
'영웅시대' 나눔모임은 매월 150만 원을 후원하며 쪽방촌 도시락 나눔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팬클럽이 쪽방촌 도시락 봉사를 진행했다.
14일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나눔모임은 50회 차 쪽방촌 도시락 봉사 활동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영웅시대' 회원들은 이웃들에게 따뜻한 봄기운을 전하며, 남산 자락의 가톨릭사랑 평화의 집에서 먹거리를 정성스럽게 준비했다. 이들은 노인분들과 아프신 분들을 위해 부드럽고 자극성 없는 도시락으로 반찬을 만들어 배려했다.
'영웅시대' 나눔모임은 매월 150만 원을 후원하며 쪽방촌 도시락 나눔을 진행하고 있다. 지금까지 총 5550만 원 상당의 후원을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경제적으로 어렵고 연로한 이웃들에게 사랑과 관심을 전하고 있다.
그들은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8일 FC서울과 대구FC의 하나원큐 K리그1 2023 6라운드 경기가 열린 서울월드컵경기장에 시축자로 나섰다.
시축 당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엔 무려 4만 5007명이나 되는 관중이 찾아오면서 코로나19 유행 이후 한국 프로스포츠 한 경기 최다 관중 기록을 세웠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희·이서진, 이승기 결혼식 불참 이유…"관계 미묘해졌다"
- "임영웅, 1억 행사도 거절"…정동원 外 트로트 가수 행사비 공개
- 신정환, 탁재훈 실체 폭로 "돈 때문에? 여자 데려와서…"
- 손헌수, 결혼 앞두고 어쩌나…"10억 날려" 억대 빚 고백
- 레이도 맞이한 '활동 중단'…K팝 성공에 가려진 아티스트 건강 문제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