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암 투병' 정미애, 2년 3개월 만에 '불후' 복귀…김연자 명곡 열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미애가 설암 투병 회복 후 KBS 2TV '불후의 명곡'을 통해 반가운 인사를 전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602회는 '2023 봄날-김연자의 봄꽃열차' 특집으로 꾸며진다.
특히 설암으로 투병했던 정미애가 약 2년 3개월 만에 '불후의 무대'를 찾아 무대에 오를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김연자와 후배들은 '아모르 파티'로 피날레 무대를 펼치며 관객들과 호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정미애가 설암 투병 회복 후 KBS 2TV '불후의 명곡'을 통해 반가운 인사를 전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602회는 '2023 봄날-김연자의 봄꽃열차'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번 특집에는 이찬원, 양지은, 정미애, 강예슬, 황민우&황민호, 안율 등이 함께 축제를 펼친다.
토크 대기실을 이끄는 MC 이찬원과 최근 '아티스트 김연자' 특집에서 김연자에 대한 남다른 팬심을 나타낸 양지은이 출격해 눈길을 끈다.
특히 설암으로 투병했던 정미애가 약 2년 3개월 만에 ‘불후의 무대’를 찾아 무대에 오를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이들은 김연자의 명곡들을 비롯해 큰 사랑을 받은 트로트 명곡을 부르며 무대를 채운다.
봄꽃열차의 차장인 김연자는 자신의 히트곡 '10분 내로', '밤열차', '수은등', '진정인가요'와 윤승희 '제비처럼', 나훈아 '어매', 한명숙 '노란 셔츠의 사나이', 이해연 '단장의 미아리 고개'를 부른다.
이찬원은 자신의 신곡 '풍등'과 김연자의 '영동 부르스'로 무대에서 인사를 건넨다. 혜은이 '감수광', 본인 노래 '나도 한 잔'을 부르는 양지은은 김연자와 백설희의 '봄날은 간다'로 듀엣 무대를 전한다.
정미애는 정의송 '님이여', 김연자 '천하장사'와 자신의 신곡 '걱정 붙들어 매'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강예슬은 주현미 '짝사랑', 금잔디 '오라버니'로 흥을 돋운다.
안율은 설운도 '사랑이 이런 건가요'를 선곡했고, 황민호는 이성우 '진또배기', 황민우는 김연자의 '블링블링'으로 끼를 뽐낸다. 이후 이 세 사람은 진시몬의 '보약 같은 친구'로 합동무대를 펼친다.
김연자와 후배들은 '아모르 파티'로 피날레 무대를 펼치며 관객들과 호흡한다.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희·이서진, 이승기 결혼식 불참 이유…"관계 미묘해졌다"
- "임영웅, 1억 행사도 거절"…정동원 外 트로트 가수 행사비 공개
- 신정환, 탁재훈 실체 폭로 "돈 때문에? 여자 데려와서…"
- 손헌수, 결혼 앞두고 어쩌나…"10억 날려" 억대 빚 고백
- 레이도 맞이한 '활동 중단'…K팝 성공에 가려진 아티스트 건강 문제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