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전 남친 던에 '애틋'…"가장 예쁠 때의 너를 만나 견딜 수 있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아가 전 연인 던의 컴백을 응원했다.
13일 현아는 "가장 예쁠 때의 너를 만나서 누가 뭐라 해도 뭐든 견딜 수가 있었어 괜찮아 난"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현아가 전 연인 던을 응원하며 신곡 가사 "가장 예쁠 때의 너를 만나서 누가 뭐라 해도 뭐든 견딜 수가 있었어 괜찮아 난"의 글을 게재하며 애틋함을 드러냈다.
한편, 현아는 가수 던과 지난 2018년부터 공개열애를 이어왔으나, 지난해 이들은 6년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가수 현아가 전 연인 던의 컴백을 응원했다.
13일 현아는 "가장 예쁠 때의 너를 만나서 누가 뭐라 해도 뭐든 견딜 수가 있었어 괜찮아 난"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던의 신곡 '빛이 나는 너에게'(Dear My Light) 뮤직비디오가 담겼다.
던의 새 싱글 ‘빛이 나는 너에게(Dear My Light)’는 13일 오후 6시에 공개됐다. 모노톤으로 처리된 영상에서 머리카락 끝에서 떨어지는 물방울, 공허한 공간에서 우두커니 서있는 장면이 눈길을 끌었다.
앞서 공개된 티저를 통해 붉은 입술과 강조된 무표정 얼굴, 뾰족한 가시 목걸이와 가시마다 빨갛게 피가 묻어있어 더욱 호기심을 자극했다. 다치지 않기 위한 방어라도, 결국 상대방과 자신에게 모두 상처로 남겨진다는 메시지로 해석된다.
던은 두 차례 티저에서 그동안 볼 수 없던 분위기를 연출하며 이별, 아픔에 대한 곡으로 암시되고 있다.
현아가 전 연인 던을 응원하며 신곡 가사 "가장 예쁠 때의 너를 만나서 누가 뭐라 해도 뭐든 견딜 수가 있었어 괜찮아 난"의 글을 게재하며 애틋함을 드러냈다.
한편, 현아는 가수 던과 지난 2018년부터 공개열애를 이어왔으나, 지난해 이들은 6년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 현아는 결별 사실을 직접 밝혔지만, 결별 이후에도 일정 등을 함께하는 등 다양한 목격담에 재결합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현아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희·이서진, 이승기 결혼식 불참 이유…"관계 미묘해졌다"
- "임영웅, 1억 행사도 거절"…정동원 外 트로트 가수 행사비 공개
- 신정환, 탁재훈 실체 폭로 "돈 때문에? 여자 데려와서…"
- 손헌수, 결혼 앞두고 어쩌나…"10억 날려" 억대 빚 고백
- 레이도 맞이한 '활동 중단'…K팝 성공에 가려진 아티스트 건강 문제 [엑's 이슈]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