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하고 짜릿한 맛"…예은, '솔로 데뷔' 당찬 사랑 고백 '체리콕' [쥬크박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CLC 출신 가수 예은(YEEUN)이 당당하고 거침 없는 첫 솔로 데뷔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예은 첫 솔로 싱글 '더 비기닝(The Beginning)'이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솔로 데뷔 타이틀곡 '체리 콕(Cherry Coke)'은 예은만의 붉은색 무드가 돋보이는 사랑 노래.
한편 예은은 '체리 콕'으로 정식 솔로 활동에 돌입, 오늘(13일) 오후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CLC 출신 가수 예은(YEEUN)이 당당하고 거침 없는 첫 솔로 데뷔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예은 첫 솔로 싱글 '더 비기닝(The Beginning)'이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예은은 지난 2015년 CLC로 가요계 정식 데뷔, 팀내 메인 래퍼와 서브보컬을 담당하며 성장해왔다. '더 비기닝'을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 정식 출사표를 던진 예은의 당찬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솔로 데뷔 타이틀곡 '체리 콕(Cherry Coke)'은 예은만의 붉은색 무드가 돋보이는 사랑 노래. 특유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화려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톡 쏘는 시원함을 선사한다.
당차고 솔직한 사랑 표현 방식을 담은 가사도 인상적이다. "벌써 내게 Holic I don't know why" "아주 진한 색으로 너를 붉게 물들여 잊지 못해 달콤하고 짜릿한 맛" 등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예은의 강렬한 존재감이 압도적이다. 러블리하면서도 키치한 무드를 뿜어내는 예은의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 역시 돋보인다.
한편 예은은 '체리 콕'으로 정식 솔로 활동에 돌입, 오늘(13일) 오후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사진=예은 '체리 콕' 뮤직비디오, 앨범 재킷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희·이서진, 이승기 결혼식 불참 이유…"관계 미묘해졌다"
- "임영웅, 1억 행사도 거절"…정동원 外 트로트 가수 행사비 공개
- 신정환, 탁재훈 실체 폭로 "돈 때문에? 여자 데려와서…"
- 손헌수, 결혼 앞두고 어쩌나…"10억 날려" 억대 빚 고백
- 레이도 맞이한 '활동 중단'…K팝 성공에 가려진 아티스트 건강 문제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