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항균 개리야스 '데오니아'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YC는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다와 반려견을 위한 항균 개리야스 '데오니아'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데오니아는 민감한 피부 타입의 반려견을 위해 천연소재에 항균 기능을 추가했다.
데오니아는 항균기능이 있는 특수 원단을 사용해 세균 증식을 억제하는 BYC메리야스 제품으로 반려견용 제품은 고품질 원단으로 동일하게 제작했다.
신제품 데오니아는 기존 기능성 쿨런닝과 비교해 크롭에서 보통 기장으로 스타일에 변화를 줘 다양한 체형이 모두 소화할 수 있도록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YC는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다와 반려견을 위한 항균 개리야스 ‘데오니아’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데오니아는 민감한 피부 타입의 반려견을 위해 천연소재에 항균 기능을 추가했다. 데오니아는 항균기능이 있는 특수 원단을 사용해 세균 증식을 억제하는 BYC메리야스 제품으로 반려견용 제품은 고품질 원단으로 동일하게 제작했다. 쾌적하고 위생적인 100% 고급 순면은 피부에 자극이 적고 여러 번 세탁해도 형태의 변형이 적다.
신제품 데오니아는 기존 기능성 쿨런닝과 비교해 크롭에서 보통 기장으로 스타일에 변화를 줘 다양한 체형이 모두 소화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베이직한 디자인에 레이스 디테일을 더해져 사계절 내의나 단독으로 입히기 좋다. 여유 있는 암홀과 조임을 최소화한 공정으로 불편함 없이 반려견의 활동성을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제자와 11번 성관계한 유부녀 기간제 女교사 "충분히 성숙, 성적학대 아냐"
- 김기현, 홍준표 상임고문 전격 해촉…洪 "그렇다고 내가 가만히 있겠냐"
- '박원순 변호인' 정철승, 성추행 의혹 CCTV 공개 파장…"장난질 치고 싶으면 해보시오"
- "말없이 일찍 왔더니 아내가 침대서 상간남과…애까지 노립니다"
- 정청래 보좌관 이어 박원순 대리인도 성비위?…與 "놀랍지도 않아"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