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시부모님, 딱 한번 싸웠는데…♥연정훈 큰 충격" (신들의 사생활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들의 사생활2' 한가인이 연정훈과 시부모님의 에피소드를 밝힌다.
13일 방송하는 '신들의 사생활-그리스 로마 신화2'에서는 '스토리텔러' 설민석이 헤파이스토스를 주제로, '엄마 찾아 삼만리'보다 절절한 스토리를 들려줘 모두의 눈시울을 촉촉하게 만든다.
부모에게 버림받았지만, 이를 극복하고 존경받는 올림포스 12신이 된 헤파이스토스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는 13일 오후 10시 20분 '신들의 사생활-그리스 로마 신화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신들의 사생활2' 한가인이 연정훈과 시부모님의 에피소드를 밝힌다.
13일 방송하는 ‘신들의 사생활-그리스 로마 신화2’에서는 ‘스토리텔러’ 설민석이 헤파이스토스를 주제로, ‘엄마 찾아 삼만리’보다 절절한 스토리를 들려줘 모두의 눈시울을 촉촉하게 만든다.
부모에게 버림받은 헤파이스토스의 비극을 듣던 김헌 교수는 “자식들이 어렸을 때 부모로부터 푸대접을 받거나 상처를 받으면, 부모가 잘 해준 것보다 못 해준 것을 더 크게 기억한다. 이를 속칭 ‘헤파이스토스 콤플렉스’라고 한다”고 설명한다.
이후 한가인, 설민석, 이창용, 김소현 등 스튜디오 출연진들에게 “이와 비슷한 경험이 있느냐?”라고 돌발 질문을 던진다.
이에 이창용은 “아이랑 하루 종일 재미있게 놀아주고 재워야 하는데, 잠을 안 자고 고집을 피워서 자기 직전에 딱 한 번 혼냈다. 그랬더니 아이가 악몽을 꾸면서 비명을 지르더라.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라며 억울한 부모의 심경을 토로했다.
한가인 역시 “우리 (시)어머님도 아버님이랑 아이들 앞에서는 안 싸우시는데, 딱 한번 싸웠다고 하시더라. 그런데도 남편(연정훈)은 ‘엄마, 아빠가 크게 싸우셔서 큰 충격을 받았다’고 말한다. 딱 한번이라도 아이의 입장에서는 그 일이 굉장히 크게 기억될 수도 있는 것 같다. 저도 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을 한다”라고 털어놔 모두의 고개를 끄덕이게 만든다.
한바탕 현실 에피소드가 쏟아진 가운데, 김헌 교수는 “그리스 로마 신화는 극적이고 극단적인 이야기를 하지만 일상 속 작은 경험의 극대치일 뿐, 그것을 줄여서 가져오면 우리의 모습 하나하나가 다 들어 있다”라고 신화의 의미를 짚어준다.
부모에게 버림받았지만, 이를 극복하고 존경받는 올림포스 12신이 된 헤파이스토스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는 13일 오후 10시 20분 ‘신들의 사생활-그리스 로마 신화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MBN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인들도 이별 권유"…'이다인♥' 이승기, 20년 만에 용기 낸 이유 [엑's 이슈]
- 신정환, 탁재훈 실체 폭로 "돈 때문에? 여자 데려와서…"
- 손헌수, 결혼 앞두고 어쩌나…"10억 날려" 억대 빚 고백
- 이 시국에?…음주 전과 스타, 방송에 불쑥 '비난 행렬' [엑's 이슈]
- 레이도 맞이한 '활동 중단'…K팝 성공에 가려진 아티스트 건강 문제 [엑's 이슈]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