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경 ‘더트롯쇼’ 김해특집 MC 발탁…김희재와 ‘선남선녀’ 케미 기대
김은구 2023. 4. 13. 14:08
[일간스포츠 김은구 기자] 가수 정다경이 ‘더트롯쇼’ 김해특집 MC로 발탁됐다.
13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정다경이 오는 5월 7일 김해운동장에서 진행되는 SBS FiL, SBS M ‘더트롯쇼’ 김해특집 MC를 맡았다고 전했다.
정다경은 ‘더트롯쇼’ 김해특집의 MC로서 물오른 진행력을 예고하는 동시에 프로그램의 진행자인 김희재와 찰떡 케미로 보는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더트롯쇼’ 김해특집으로 팬들을 찾아갈 정다경은 풍부한 멘트는 물론, 높은 텐션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책임진다고 해 팬들의 기대가 점점 커지고 있다. 정다경은 앞서 ‘더트롯 연예뉴스’의 MC로도 활약했던 바, 오랜만에 진행자로서 실력 발휘에 나설 예정이다.
가수뿐만 아니라 MC, 만능 엔터테이너까지 활약 무대를 넓히고 있는 정다경은 부캐 ‘미쓰정’으로도 눈도장,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등에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정다경은 최근 신곡 ‘그 이름, 엄마’도 발매하며 끝없는 열일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정다경이 MC로 서는 SBS FiL, SBS M ‘더트롯쇼’ 김해특집에는 영기, 강예슬 등 많은 가수들이 함께하며 5월 7일 김해운동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은구 기자 cowboy@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원어스, 5월 컴백 대전 합류…8개월 공백 깬다
- [단독] ‘콘크리트 유토피아’ 8월 개봉 확정..‘밀수’와 여름 텐트폴 경합
- 신정환, 탁재훈 ‘수익배분’ 폭로에… “나도 서운하다” 맞대응
- 남태현, 음주운전 혐의로 검찰 송치...면허취소 수치
- 김경진, 가게 전기세 미납에 “생활고? 힘든 건 맞지만 사실 아냐” 해명
- ‘제니 닮은꼴’ 옥순 “마지막 연애 10년 전, 유부남이 솔로인 척 접근한 적도” (나는 솔로)
- [IS 시선] '사면 논란' 불통에 침묵까지…숨어버린 정몽규 회장
- [IS 포커스] 부상·부상·부상…삼성이 또 꼬인다
- '스웨덴 7부 신화' 루빅손, K리그에서 써내려가는 또 다른 기적
- ‘에릭♥’ 나혜미, 아들 주먹손 공개… “너무 작고 소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