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컴백’ 황우림, 신곡 ‘아빠 딸’ 男 콜라보 주인공 ‘궁금증 고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황우림이 가슴 뭉클한 듀엣 신곡 '아빠 딸'을 예고, 하모니의 주인공에 관심이 모아진다.
린브랜딩은 13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아빠 딸' 인터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새 티저 영상에는 신곡 '아빠 딸'과 관련한 내용으로 인터뷰를 진행하는 황우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황우림의 새 디지털 싱글 '아빠 딸'은 2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황우림이 가슴 뭉클한 듀엣 신곡 ‘아빠 딸’을 예고, 하모니의 주인공에 관심이 모아진다.
린브랜딩은 13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아빠 딸’ 인터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새 티저 영상에는 신곡 ‘아빠 딸’과 관련한 내용으로 인터뷰를 진행하는 황우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황우림은 “남자 목소리가 나온다”고 말하며 ‘아빠 딸’이 남성과 함께 부른 듀엣곡이라는 사실을 귀띔했다. 이어 “평상시에 하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하는 아름다운 곡”이라고 덧붙이며 궁금함을 자아냈다.
황우림이 듀엣곡을 발매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콜라보레이션 주인공은 누굴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차세대 트롯 여신’으로 불렸던 황우림이 ‘아빠 딸’로 과감한 음악적 변신을 시도했다고 알려지면서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황우림이 이번엔 어떤 장르의 음악으로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황우림의 새 디지털 싱글 ‘아빠 딸’은 2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사진=린브랜딩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희·이서진, 이승기 결혼식 불참 이유…"관계 미묘해졌다"
- 신정환, 탁재훈 실체 폭로 "돈 때문에? 여자 데려와서…"
- 손헌수, 결혼 앞두고 어쩌나…"10억 날려" 억대 빚 고백
- 추성훈, 수억대 명품 시계 소유 해명…"후배 50명이 사줘"
- 이 시국에?…음주 전과 스타, 방송에 불쑥 '비난 행렬' [엑's 이슈]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