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남궁민·문채원 이어 ‘모범택시2’ 최종회 특별출연
박로사 2023. 4. 13. 12:39
‘모범택시2' 최종회에 특별 출연하는 배우 김소연의 현장 스틸이 공개됐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측이 13일, 김소연의 현장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앞서 ‘모범택시2’는 남궁민이 9화에 특별출연한 데 이어, 마찬가지로 SBS 금토극의 주인공으로 맹활약했던 김소연과 문채원이 특별출연 소식을 알리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이에 ‘모범택시2’를 중심으로 구축된 SBS 금토 유니버스가 최종회의 별미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김소연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 블랙으로 세팅한 채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김소연은 장총으로 어딘가를 저격하는가 하면, 기다란 총을 어깨에 걸쳐 매고 있는 모습이다. 이에 김소연이 ‘모범택시2’에서 어떤 역할을 펼칠지 기대가 쏠리는 상황.
한편 장르를 불문한 연기력과 독보적인 존재감을 바탕으로 2021년 S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던 김소연은 ‘모범택시2’의 최종회에 등장해 강렬한 포스를 발산할 예정이다.
SBS ‘모범택시2’ 15회는 오는 1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또한 15일에 방송되는 최종회는 80분으로 확대 편성돼 오후 9시 50분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콘크리트 유토피아’ 8월 개봉 확정..‘밀수’와 여름 텐트폴 경합
- 남태현, 음주운전 혐의로 검찰 송치...면허취소 수치
- ‘에릭♥’ 나혜미, 아들 주먹손 공개… “너무 작고 소중해”
- ‘제니 닮은꼴’ 옥순 “마지막 연애 10년 전, 유부남이 솔로인 척 접근한 적도” (나는 솔로)
- [IS 시선] '사면 논란' 불통에 침묵까지…숨어버린 정몽규 회장
- [IS 포커스] 부상·부상·부상…삼성이 또 꼬인다
- '스웨덴 7부 신화' 루빅손, K리그에서 써내려가는 또 다른 기적
- [후IS] ‘킬링 로맨스’, 이하늬는 바로 이렇게 쓰는 것이다 ②
- [TVis] ‘라스’ 전진, 과거 촬영 중 혼수상태..“수술 후 5일만에 깨어나”
- [하지마!마약] 교통신호 준수하듯 예방교육 절실...의사 윤리교육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