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 냉동밀키트로 여름 비빔면 시장 공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이 냉동밀키트 여름면 라인업을 리뉴얼하면서 올 여름 본격적인 비빔면 경쟁에 뛰어든다고 13일 밝혔다.
면사랑 마케팅실 고은영 상무는 "냉면 한 그릇에 2만원에 육박하는 고물가 상황에서 면사랑의 비빔면 밀키트는 프리미엄을 즐기며 합리적인 가격도 놓치지 않는 소비자들을 위한 새로운 대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 며 "평소 익숙한 비빔라면이 아닌 푸짐한 고명까지 더해진 프리미엄 비밈면 밀키트로 집에서 간편하고 푸짐하게 여름 비빔면을 맛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이 냉동밀키트 여름면 라인업을 리뉴얼하면서 올 여름 본격적인 비빔면 경쟁에 뛰어든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식품업계에서는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더위에 비빔면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특히 고물가 영향으로 여름 외식 인기 메뉴였던 냉면의 가격이 상승하면서 소비자들은 자연스럽게 집에서 조리해 먹는 비빔면 밀키트로 눈을 돌릴 것으로 보인다.
올 여름 면사랑은 기존 인스턴트 비빔면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냉동밀키트 비빔면으로 승부수를 던질 예정이다. 냉면, 쫄면, 막국수 등 주요 여름면을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리뉴얼한 것이다.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제품들은 아삭한 야채의 식감을 개선하고, 소스의 깔끔한 맛을 더욱 살리는 등 소비자 입맛을 저격하고 있다.
면사랑의 비빔면 밀키트는 ‘오장동식 간재미 회냉면’, ‘언양식 소불고기 쫄면’, ‘춘천식 비빔 막국수’ 3종으로 그 동안 비빔면에만 익숙해져 있던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넓혀주는 구성이다. 풍부한 고명이 함께 담겨있어 별도의 재료 준비가 필요 없는데다, 2인 구성으로 포장되어 있어 고물가 시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면사랑 마케팅실 고은영 상무는 “냉면 한 그릇에 2만원에 육박하는 고물가 상황에서 면사랑의 비빔면 밀키트는 프리미엄을 즐기며 합리적인 가격도 놓치지 않는 소비자들을 위한 새로운 대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 며 “평소 익숙한 비빔라면이 아닌 푸짐한 고명까지 더해진 프리미엄 비밈면 밀키트로 집에서 간편하고 푸짐하게 여름 비빔면을 맛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면사랑은 4월 삼선중식냉면, 가쓰오냉우동 출시를 시작으로 23년 여름을 맞이해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여름면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제자와 11번 성관계한 유부녀 기간제 女교사 "충분히 성숙, 성적학대 아냐"
- "말없이 일찍 왔더니 아내가 침대서 상간남과…애까지 노립니다"
- "출소 후 죽여버린다" 돌려차기男 협박 폭로에 성폭행 정황까지 나왔다
- 尹 지지율, 6.4%p 내린 36.7%…국민 과반 "총선서 정부 심판해야" [데일리안 여론조사]
- "이재명 넘어 민주당 사법 리스크였나"…野 전대 돈봉투 의혹 파문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